시디즈(SIDIZ)는 대한민국의 가구 브랜드로, 특히 의자(체어) 분야에서 유명합니다. 사무용 및 학생용 의자의 대표적인 고급 브랜드인데요, 같은 가구 제조회사인 퍼시스 그룹의 자회사입니다.
시디즈에서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종류의 의자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사무용과 학생용 이외에도 가정용 의자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될 수 있으며, 편안함과 기능성을 강조합니다.
시디즈 고객센터 또는 컨텍센터 전화번호는 1577-5674번입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09시 30분부터 17시 30분까지이고, 점심시간은 12시 30분부터 13시 30분까지입니다. 토요일 운영시간은 09시 30분부터 12시 30분까지이고, AS상담만 가능합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문의를 하기 전에 FAQ 페이지(SIDIZ 공식 홈페이지 - 시디즈닷컴 FAQ)에 접속하여 다양한 질문답변 내용들을 먼저 참고할 수 있습니다. 친절상담 페이지(SIDIZ 공식 홈페이지 - 시디즈닷컴 친절상담)에 접속하시면 온라인으로 문의내용을 작성하여 접수할 수 있습니다. A/S신청 페이지( SIDIZ 공식 홈페이지 - 시디즈닷컴 A/S신청)에 접속하시면 온라인으로 A/S를 접수할 수 있어요.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와 출장비로 구성됩니다.
부품비는 제품을 수리하는데 부품교체를 할 경우 소용되는 부품가격이고, 출장비는 구입 1년 이후부터 제품수리 진행여부와 관계없이 청구되는 금액(18,000원)입니다.
출장비는 수리비를 포함하고 있으며, 출장횟수가 아닌 한 A/S건이 완료되는 횟수로 부과합니다. 다만, 서비스 대상상품이 3개 이상인 경우에는 추가 출장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디즈에서는 품목별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합니다. 품질보증은 부품의 품질보증이며, 품질보증 기간은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발생한 품질/성증/기능 하자에 대한 수리를 약속한 기간입니다.
제품의 품질보증 기간은 5년이고, 일부 품목은 15년입니다.
명확하고 신속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제품등록을 요청드리고 있으며, 구입일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품 하단에 부착된 시리얼 넘버에 표기된 생산일로부터 3개월을 추가하여 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당사의 품질보증 정책에 따라 제품의 수리가능 여부와 유/무상 기준이 결정되고, 자세한 내용은 품질보증 서비스 상세안내 페이지(SIDIZ 공식 홈페이지 - 시디즈닷컴 품질보증 정책 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
https://baebangdong.tistory.com/1519
https://baebangdong.tistory.com/1507
https://baebangdong.tistory.com/15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