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및 인터넷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요금/보증 안내

by baebangdong 2024. 2. 19.


Coway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안마의자, 전기레인지, 연수기 등을 생산하는 우리나라의 환경가전 기업입니다. 여러분들도 아시겠지만 정수기 시장에서 독보적인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비데 시장에서도 역시 국내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산하 브랜드로 코웨이 시루직수 정수기, 나노직수 정수기, 일반 정수기, 룰루 비데, 룰루 연수기, 코웨이 공기청정기, 플래그십 제품 라인업인 노블이 있습니다. 해외에서도 사업을 하고있으며, 특히 말레이시아에서는 코웨이가 정수기를 뜻하는 대명사로 사용될 정도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5200번이고, 상담가능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및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입니다. 긴급상담은 365일 24시간 가능하고, 고객센터(콜센터) 이용시에는 통신요금이 부과됩니다.




온라인을 통한 빠른 고객상담도 가능한데요 1:1문의(1:1문의 | coway), 상담챗봇(코웨이 상담챗봇_코담), 상담사채팅(상담사 연결_문의유형 선택)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어요.

 

다음은 AS 보증기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의 품목별 품질보증기간에 의거하여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하고, 제품의 보증기간은 제품구입일을 기준으로 하며, 제품구입일 확인이 안될 시에는 제조일로부터 6개월이 경과한 날로부터 보증기간을 계산합니다.

 

제품안정성 및 품질보장을 위하여 바코드 훼손/분실 등으로 고객정보 및 제품판매경로 확인이 불가한 경우에는 AS가 제한될 수 있으며, 피해보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품 보증기간 및 부품 보유기간은 위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중고품 구입시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고, 수리불가의 경우 피해보상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용도에 맞지않게 사용할 경우에도 보증을 하지 않으며, 부품 보유기간은 제조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서비스요금은 소비자 기본법을 기준으로 소정의 요금을 청구하고 있으며, 서비스 요금의 구성 및 상세내용은 위의 표를 참고할 수 있습니다. 부품비, 수리비, 출장비에 대한 상세안내가 되어있습니다.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된 고장이나 결함은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제품고장이 아니거나, 소비자 과실로 인한 고장이 아닌 경우에는 품질보증기간 이내인 제품도 유상처리됩니다.

 

<관련글>

https://baebangdong.tistory.com/1486

 

SK매직 서비스센터 찾기 및 앱서비스

SK magic은 SK그룹 계열 전자제품 회사이며, 제조업 및 렌탈업을 하고있습니다. 식기세척기의 점유율이 가장 높지만, 이외에도 전기레인지와 가스레인지 및 오븐 역시 높은 점유율을 보이고 있습

baebangdong.tistory.com

https://baebangdong.tistory.com/1481

 

교원웰스 고객센터 (구매문의 및 방문/신청 조회)

Wells는 생활맞춤 솔루션으로, 고객의 건강한 삶 그 이상의 가치를 추구하며, 여러분들을 이해하고 모든 시간과 공간을 연구하여 생활에 맞춘 솔루션으로 더 나은 건강 라이프를 선사한다고 합니

baebangd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