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대표번호(고객센터)는 1599-1111번 또는 1588-1111번입니다. ARS는 0번을 눌러서 개인뱅킹 상담(4번), 기업뱅킹 상담(5번)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 전용번호는 1599-2222번입니다. ARS는 1번 - 아파트담보, 2번 - 전세자금, 3번 - 신용대출, 4번 - 공사모기지입니다. 예금/외환 전용번호는 1599-4567번입니다. ARS는 1번 - 예금신규 및 만기 재예치, 2번 - 청약/적금신규 및 만기 재예치, 3번 - 외화환전 및 송금입니다. ISA 전용번호는 1599-1463 번입니다.
전화상담 예약은 09시부터 18시까지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후 이용할 수 있으며, 직접 등록/변경한 전화번호는 상담예약시에만 이용되고, 당행에 등록된 개인정보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변경] 메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업무선택,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상담예약일시 정보를 입력하고 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업무의 경우 예/적금, 대출, 외환, 펀드/보험/연금/일임형ISA, 폰/모바일/인터넷뱅킹, 기업뱅킹, 퇴직연금 중 선택할 수 있어요.
이메일 상담은 365일 24시간 접수할 수 있습니다. 은행은 이메일 상담시 고객의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으며, 개인정보 입력으로 이한 어떠한 사고도 책임지지 않으니 개인정보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본인확인이 필요한 상담 및 법인고객은 일부 상담이 제한될 수 있으니, 신속한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전화상담 1599-1111번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메일 상담은 실시간 상담이 아니기에 답변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채팅상담은 평일 09시부터 22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문자채팅과 화상채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해당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로그인 및 채팅 프로그램이 필요할 수 있어요. 원격지원 PC상담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원격지원 서비스는 고객이 도움을 요청하시면 고객의 PC화면을 함께 보면서 문제점을 확인하고 해결해드리는 서비스인데요, 1599-1111번 또는 1588-1111번을 통하여 연결할 번호를 지정받으신 후 원격지원 PC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원격지원상담 중일 때 고객의 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되며, 고객이 원하실 경우 접속을 해지할 수 있으니 안심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절차는 상담원에게 전화연결 > 상담원에게 상황 설명 > 원격 지원시스템 실행 > 원격지원 PC상담 순입니다.
<관련글>
https://baebangdong.tistory.com/1482
https://baebangdong.tistory.com/1468
https://baebangdong.tistory.com/13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