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ARS 상담문의와 선불 충전서비스로 구분됩니다.
<ARS 상담문의>
kt M모바일 휴대폰 이용시 114번이고, 무료입니다. 타사 휴대폰 및 유선전화 이용시 1899-5000번이고, 유료입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09시~12시 및 13시~18시입니다. 토요일/일요일/공휴일에는 분실/정지신고 및 통화품질 관련 상담만 가능합니다.
<선불 충전서비스>
타사 휴대폰 및 유선전화 이용시 1899-5000번이고, 유료입니다. 선불충전 이용시 080-013-0114번이고, 무료입니다. 잔액조회 이용시 080-012-0114번이고, 무료입니다.
ARS서비스 및 단축번호는 비가입자 고객과 가입자 고객으로 구분됩니다.
<비가입자 고객>
- 1번 : 분실 및 통화품질 문의
- 2번 : 해지고객
- 3번 : 상품안내
- 4번 : 상담사를 통한 가입신청
- 5번 : 홈페이지를 통한 가입신청
- 6번 : 유선상품 가입문의
- 0번 : 상담사 연결
<가입자 고객>
- 1번 : 요금 및 사용량 확인
- 1번 : 청구요금 확인
- 2번 : 실시간 요금 확인
- 3번 : 음성/데이터 잔여량 확인
- 4번 : 명세서 재발행
- 5번 : 요금수납 납부방법 변경
- 6번 : 소액결제 문의
- 0번 : 상담사 연결
- 2번 :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확인
- 1번 : 요금제 변경 및 확인
- 2번 : 부가서비스 신청 및 확인
- 0번 : 상담사 연결
- 3번 : 분실, 일시정지, 통화품질
- 1번 : 분실정지 신청
- 2번 : 일시정지 신청
- 3번 : 기타정지 및 복구
- 4번 : 통화품질 문의
- 0번 : 상담사 연결
- 4번 : 로밍상담
- 1번 : 로밍이용요금문의
- 2번 : 로밍 부가서비스 신청 및 해지
- 0번 : 상담사 연결
- 5번 : 가입정보 확인
- 1번 : 주소변경
- 2번 : 위약금 및 할부금
- 3번 : 가입 대리점 문의
- 4번 : 명세서 변경
- 5번 : 통화내역 열람
- 0번 : 상담사 연결
- 6번 : 간편가입
- 1번 : 단말가입
- 2번 : 유심단독 가입
- 0번 : 상담사 연결
- 7번 : 재약정, 기기변경
- 1번 : 기기변경
- 2번 : 재약정 문의
- 3번 : 해지 문의
- 0번 : 상담사 연결
1:1 상담문의 페이지(1:1 상담문의 | kt M모바일 공식 다이렉트몰 (ktmmobile.com))를 통하여 온라인으로 문의접수를 할 수도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예약, 부가서비스 신청/변경, 납부방법 변경, 요금즉시납부, 유심 셀프변경 등은 마이페이지에서 바로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간단한 문의는 챗봇을 이용하시면 빠른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kt M모바일 서비스에 대해 궁금한 사항을 문의하시면 답변을 드리며, 주말 및 휴일에는 답변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 변경 및 해지 등은 홈페이지 상담이 불가하기에, 고객센터로 전화문의 하셔야 합니다.
전화문의 또는 1:1 상담문의를 하기 전에 자주묻는 질문(FAQ) 페이지(자주묻는 질문 | kt M모바일 공식 다이렉트몰 (ktmmobile.com))를 먼저 참고해볼 수 있습니다.
제공하는 카테고리는 요금제, 가입/변경/해지, 부가서비스, 요금조회/납부, 단말기, 셀프개통, 홈페이지, 로밍, 소액결제, eSIM, 위치, M쿠폰, 기타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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