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캐피탈 고객센터에서는 고객의 불편사항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번시간에는 전화문의 및 상담하는 방법 그리고 고객의 소리 접수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종합상담은 1577-7700번, 상품안내는 1577-4400번, 자동차 대출 문의는 1899-4400번입니다. 상담원 연결이 가능한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계좌이체가 가능한 시간은 매일 08시부터 23시까지입니다.
ARS 이용 수수료는 우리은행으로 이체시 건당 500원 및 기타은행으로 이체시 건당 700원입니다.
신속한 안내를 위하여 빠른 서비스 번호를 운영하고 있으며, 상담원 운영시간에는 항상 1:1상담이 가능합니다. ARS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ARS회원으로 등록하셔야 합니다. 빠른 서비스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추가대출/신규대출 문의 : 1577-4400
- 결제/미납 관련 안내 : 1577-8338
- 본인인증 및 신용정보조회동의 : 1577-8756
- SMS 사진전송 : 1670-7075
- 빠른 신용정보조회동의 (신용대출고객 전용) : 1899-5050
- 고객센터 자동안내 전용 : 1577-2374
- 자동차 대출 문의 : 1899-4400
- 렌터카 사고정비 및 긴급출동문의 : 1588-4800
종합상담(1577-7700) ARS 번호는 1번 - 개인신용/자동차담보/전세자금대출 안내, 2번 - 리스/할부금융회원 안내, 3번 - 신규대출 문의, 4번 - 추가대출 문의, 5번 - 본인인증 및 신용정보활용 동의, 7번 - 금융지원 문의, 8번 - 보이스피싱/금융사고 문의, 0번 - 비회원 상담원 연결입니다.
전화문의를 하기 전에 자주 묻는 질문(FAQ) 페이지(자주 묻는 질문 (FAQ) | 롯데캐피탈 (lottecap.com))에 접속하여 궁금하신 사항을 미리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VOC) 페이지(고객의소리(VOC) | 롯데캐피탈 (lottecap.com))에서는 회원으로 접속하여 문의/칭찬/제안/민원/불편사항을 접수할 수 있고, 비회원으로도 접수가 가능합니다.
접수내역조회를 통하여 접수내역과 처리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민원접수조회를 통하여 금융감독원 민원진행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
https://baebangdong.tistory.com/1506
https://baebangdong.tistory.com/133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