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시간에는 롯데손해보험 고객센터 또는 콜센터 전화번호와 ARS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담 및 사고접수는 전국 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롯데손해보험 콜센터 업무시간을 확대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평일은 09시부터 21시까지이고, 토요일과 일요일은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평일 18시 이후 및 주말은 일부업무가 제한됩니다. 이용요금은 일반전화의 경우 시내요금 기준으로 이용자에게 부과되며, 시외전화 추가비용은 당사가 부담합니다. 070 인터넷전화 또는 휴대전화는 이용자 요금제를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자동차 사고접수 및 고장출동은 24시간 365일 운영되며, 자동차 가입문의와 갱신문의는 평일 09시~18시까지만 운영됩니다. 자동차 고장출동 서비스 연결을 원하시면 ARS 1번을 눌러주세요.
자동차 변경 및 해지를 문의하시려면 6번을 누르고 다시 6번을 눌러주세요. 다음은 전체 ARS 번호안내를 드리겠습니다. 1번은 자동차 고장출동 서비스이고, 2번은 자동차 사고접수 및 보상담당자 안내입니다.
세부적으로는 1번부터 4번까지 자동차 사고접수, 통화대기없는 모바일 사고접수, 자동차보상 담당자 카카오톡 안내, 상담사 연결입니다. ARS 7번은 빠른 ARS 바로 서비스이고, 3번은 대출신청 및 상환입니다.
4번은 질병/상해 보험금 청구, 5번은 질병/상해/운전자보험 등 장기보험 관련문의, 6번은 자동차보험 관련문의이며 각각에 대한 상세 ARS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령자 ARS 서비스는 만65세 이상 당사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1번~4번까지 각각 자동차 고장출동 서비스, 자동차 사고접수, 질병/상해/운전자보험 등 장기보험 관련문의, 자동차보험 관련문의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