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및 인터넷

삼성화재 1인실 입원비보험 (입원비플랜)

by baebangdong 2024. 3. 25.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홈페이지(대한민국 1등 다이렉트 -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samsungfire.com))에 접속하여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보험상품/대출] 메뉴를 선택하고 [건강] 카테고리에 있는 [1인실 입원비플랜(건강)] 항목으로 들어가시면 삼성화재 1인실 입원비보험 상품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특약 가입시, 상해나 질병으로 종합/상급종합병원 1인실에 입원하여 치료를 받은 경우에 보장합니다.




자동갱신형 선택시 비갱신형 대비 저렴한 초회 보험료로 가입이 가능하고, 15년/20년마다 자동갱신으로 최대 100세까지 보장합니다. 또한, 15년/20년동안 보험료 변동은 없으며, 갱신시에는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습니다.

 

상급종합병원 1인실 입원일당(1일이상/30일한도)과 종합병원 1인실 입원일당(1일이상/30일한도) 특별약관은 30일한도로 보장합니다.

 

해당특약 가입시, 질병이나 상해사고로 중환자실에 입원한 경우 입원일당을 보장합니다. 상해 중환자실 입원일당(1일이상) 및 질병 중환자실 입원일당(1일이상) 특별약관은 180일 한도로 보장합니다.




상품명은 무배당 삼성화재 다이렉트 건강보험(자동갱신형), 무배당 삼성화재 다이렉트 비갱신 건강보험1(해약환급금 미지급형), 무배당 삼성화재 다이렉트 비갱신 건강보험2(해약환급금 미지급형)입니다.

 

2024년 1월 개정으로 무배당 삼성화재 다이렉트 비갱신 건강보험1과 무배당 삼성화재 다이렉트 비갱신 건강보험2 상품의 적용이율이 변경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보험계약 전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https://baebangdong.tistory.com/1490

 

삼성화재 외국인보험 [귀국비용보험]

삼성화재 외국인보험 상품을 찾아보면 세가지가 있는데요 각각은 출국만기, 귀국비용, 상해보험입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귀국비용보험에 대하여 자세히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외국인근로자가

baebangdong.tistory.com

https://baebangdong.tistory.com/1352

 

삼성생명 콜센터 ARS 서비스안내

삼성생명은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생명보험, 연금보험, 상해보험과 제3보험 분야의 보험업, 대출, 자산운용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분야에 걸쳐서 사회공헌활동도 하

baebangdong.tistory.com

https://baebangdong.tistory.com/1281

 

삼성생명 보험금청구서류와 청구방법

오늘은 삼성생명 보험금청구서류 그리고 청구방법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수술이나 입원 등을 기준으로 하며 사망보험금, 장해보험금, 진단급여금, 입원/통원/수술/골절급여, 실손의료

baebangd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