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고객지원센터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사항에 대하여 친절히 상담해드린다고 하네요.
이번시간에는 LG헬로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번호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자 하는데요, LGU+망과 KT망 그리고 SKT망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각각에 대한 고객센터 번호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통화량이 많은 날에는 전화연결이 원활하지 않거나 장기간 대기해야 할 수 있습니다. 1:1 상담문의 메뉴와 자주하는질문을 이용하시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상담받으실 수 있어요.
고객센터 이용가능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평일 18시 이후와 주말/공휴일에도 분실접수, 통화품질, 요금조회, 수납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각 통신사의 ARS 구성도를 보겠습니다.
LGU+망 (114 & 1855-1140)
1번 - 요금 및 잔여량
2번 - 다이렉트몰 가입상담 문의
3번 - 일시정지 휴대폰 분실 파손, 통화품질
4번 - 단말기 할부 및 약정 위약금 문의
5번 - 요금제 부가서비스 소액결제
6번 - 해지문의
KT망 (114 & 1855-1144)
1번 - 요금조회 및 납부
2번 -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변경, 로밍, 멤버십
3번 - 분실, 일시정지, 단말기보험, 통화품질, AS센터 안내
4번 - 가입, 재약정
5번 - 결합, 해지
6번 - 비가입고객
SKT망 (114 & 1855-2144)
1번 - 요금조회 및 납부
2번 -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변경, 로밍, 멤버십
3번 - 분실, 일시정지, 통화품질, AS센터 안내
4번 - 가입, 해지
5번 - 비가입고객
스마트폰을 활용하시면 보이는 ARS 고객센터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음성기반의 ARS 서비스를 통하여 별도의 스마트폰 웹 화면을 보고 들으면서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서비스 이용 중 상담사 연결 버튼을 누르시면 해당 상담사와 연결됩니다.
안드로이드폰은 1855-1144번 연결 후 화면에서 [보이는 ARS]를 선택해주시고, 아이폰은 1855-1144번 연결 후 화면상단의 알림창을 터치해주세요.
보이는 ARS가 실행되지 않으시면, 구글의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의 앱스토어에서 [보이는 ARS]를 검색하여 다운로드 하시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https://baebangdong.tistory.com/133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