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은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생명보험, 연금보험, 상해보험과 제3보험 분야의 보험업, 대출, 자산운용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분야에 걸쳐서 사회공헌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삼성생명 콜센터와 상담센터 그리고 상담시간 및 통화요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통합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3114
- 해외에서 전화시 : +82-2-900-3114
◇ 상담사 연결 (0번)
- 1번 - 보험료납입 및 가상계좌 문의
- 2번 - 보험계약대출 문의
- 3번 - 사고보험금 문의
- 4번 - 보험관련 일반 문의
- 5번 - 변액보험펀드 문의
- 6번 - 부동산 및 신용대출 문의
- 7번 - 보이스피싱 피해예방 신고
◇ ARS 셀프처리 (1번)
- 1번 - 보험계약대출
- 2번 - 분할/만기보험금, 배당금, 휴면보험금
- 3번 - 보험료 납입사항 조회, 카드/OTP 분실신고, 증명서발급
- 4번 - 사고보험금 청구안내
- 5번 - 고객플라자 위치안내
- 6번 - 보이스피싱 피해예방 신고
전용 상담센터는 업무별 연락처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대출상담은 1577-7272 또는 1599-9800번, 사고보험금 상담은 1577-4118번, 다이렉트보험 상담은 080-789-3300번,
퇴직연금 상담은 1588-3115번, 장애인 전용은 1899-3311번, 고객케어센터는 1599-3330/3331번입니다. 장애인 상담전용 이메일주소는 help1004@samsung.com입니다.
상담사 연결이 가능한 시간은 평일 09시~18시까지이고, 주말/공휴일은 제외입니다. ARS 서비스 이용시간은 365일 08시~23시30분까지이고, 보험료 납입사항 조회는 24시간 가능합니다. 통화요금은 일반전화의 경우 3분당 39원으로 시내요금이 부과되며, 휴대폰이나 인터넷전화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를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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