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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 및 인터넷

삼성생명 콜센터 ARS 서비스안내

by baebangdong 2022. 6. 8.


삼성생명은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생명보험, 연금보험, 상해보험과 제3보험 분야의 보험업, 대출, 자산운용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분야에 걸쳐서 사회공헌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삼성생명 콜센터와 상담센터 그리고 상담시간 및 통화요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통합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3114
  • 해외에서 전화시 : +82-2-900-3114




 

◇ 상담사 연결 (0번)

  • 1번 - 보험료납입 및 가상계좌 문의
  • 2번 - 보험계약대출 문의
  • 3번 - 사고보험금 문의
  • 4번 - 보험관련 일반 문의
  • 5번 - 변액보험펀드 문의
  • 6번 - 부동산 및 신용대출 문의
  • 7번 - 보이스피싱 피해예방 신고

 

ARS 셀프처리 (1번)

  • 1번 - 보험계약대출
  • 2번 - 분할/만기보험금, 배당금, 휴면보험금
  • 3번 - 보험료 납입사항 조회, 카드/OTP 분실신고, 증명서발급
  • 4번 - 사고보험금 청구안내
  • 5번 - 고객플라자 위치안내
  • 6번 - 보이스피싱 피해예방 신고

 

전용 상담센터는 업무별 연락처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대출상담은 1577-7272 또는 1599-9800번, 사고보험금 상담은 1577-4118번, 다이렉트보험 상담은 080-789-3300번,




퇴직연금 상담은 1588-3115번, 장애인 전용은 1899-3311번, 고객케어센터는 1599-3330/3331번입니다. 장애인 상담전용 이메일주소는 help1004@samsung.com입니다.

 

상담사 연결이 가능한 시간은 평일 09시~18시까지이고, 주말/공휴일은 제외입니다. ARS 서비스 이용시간은 365일 08시~23시30분까지이고, 보험료 납입사항 조회는 24시간 가능합니다. 통화요금은 일반전화의 경우 3분당 39원으로 시내요금이 부과되며, 휴대폰이나 인터넷전화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를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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