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및 인터넷

이유다이렉트(흥국화재) 자동차보험 상품정보

by baebangdong 2024. 3. 20.


흥국화재 또는 이유다이렉트 홈페이지(흥국화재 다이렉트 보험 (eyoudirect.co.kr))에서 안내하는 자동차보험 상품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담보 종목에는 대인배상1, 대인배상2, 대물배상, 자기신체사고, 자동차상해, 무보험차상해, 자기차량손해가 있습니다.

 

다이렉트 보험료는 자사 오프라인 대비 평균 17.5% 저렴하고, 중간수수료가 없는 인터넷 자동차보험 상품입니다.

 

가입시 자동차 정비할인을 골라서 받을 수 있는 자동차정비 쿠폰북을 제공합니다. 추가할인 혜택으로는 주행거리특약, 무사고운전, 자녀할인특약, 블랙박스장착 할인특약, 차선이탈 경고장치 할인특약이 있습니다.




보험료 계산부터 가입완료까지 인터넷에서 시작하여 인터넷에서 완료되기에 간편하며, 수월하게 보험가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알기쉽게 구성된 다양한 가입단계 도움말을 제공해드립니다.

 

PC/태블릿/모바일 환경에서 가입할 수 있는데요,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자동차 보험료 산출과 가입이 가능합니다.

 

법률비용 지원, 주말휴일사고 확대보상, 대체교통비, 렌트카 담보, 신차가액 보상, 임시운전자 단기확대와 같은 다양한 특약으로 자유롭게 설계가 가능한 맞춤형 자동차 보험입니다.




차량 고장발생 또는 사고발생 등 긴급상황이 발생한 경우에는 1688-1688번으로 연락하여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험가입시 보험계약자는 본인인증을 해야하며, 결제금액과 관계없이 보험계약에 대한 자필서명을 위하여 필요합니다.

 

본인인증 방법은 본인명의 휴대폰, 카카오톡, 토스, 네이버, 패스, 금융인증서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설인증서는 발급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아야 하고, 모바일에서는 별도의 어플리케이션 설치가 필요합니다.

 

<관련글>

https://baebangdong.tistory.com/1416

 

흥국생명 고객센터 및 콜센터 ARS

보험관련 궁금증과 만기 보험금 및 보험계약대출 등의 안내를 전화 한통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흥국생명 고객센터 또는 콜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고 ARS 안내도 드리겠습니다. 전국 15

baebangdong.tistory.com

https://baebangdong.tistory.com/1318

 

흥국화재 고객센터 ARS

흥국화재해상보험은 태광그룹 산하의 보험회사이며, 1948년도에 설립된 고려화재해상보험을 전신으로 합니다. 쌍용화재해상보험, 흥국쌍용화재를 거쳐 2009년 3월 현재의 흥국화재해상보험으로

baebangd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