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호천사 동양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77-1004번이고, 변액보험 전문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용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및 ARS는 08시부터 23시까지입니다.
ARS 이용요금은 국내기준으로 유선전화의 경우 3분당 42.9원(시내요금) 부과 및 휴대폰의 경우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를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ARS 연결 후 처리하고자 하는 내용에 따라서 번호를 순서대로 누르시면 해당 서비스로 연결되는데요, 보이는 ARS와 음성 ARS 안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 보이는 ARS
1번 : 간편보험계약대출 및 상환
- 1번 : 대출 (500만원까지)
- 2번 : 상환 (원리금 전액상환)
- 3번 : 모바일창구 바로가기
2번 : 보험료 입금 및 자동이체
- 1번 : 보험료 입금
- 2번 : 자동이체 신청/변경/해지
3번 : 증명서 및 서류발급(이메일/팩스/우편)
- 1번 : 보험증권 재발행 (이메일/우편)
- 2번 : 납입내역서 (이메일/팩스)
- 3번 : 해약환급금 확인서 (이메일/팩스)
- 4번 : 해약영수증 (이메일/팩스)
- 5번 : 보험금 청구서 발송 (이메일/팩스)
4번 : 보험금 청구안내
- 1번 : 사고보험금 청구 (모바일연결)
- 2번 : 보험금 청구서 발송 (이메일/팩스)
- 3번 : 전문상담원 연결
5번 : 모바일 창구 연결
6번 : 창구위치안내
7번 : 신계약 해피콜 안내
8번 : 보이스피싱 신고
0번 : 상담원 연결
▶ 음성 ARS
1번 : 간편보험계약대출 및 상환
- 1번 : 대출 (500만원까지)
- 2번 : 상환 (원리금 전액상환)
2번 : 보험료 입금 및 자동이체
- 1번 : 보험료 입금
- 2번 : 자동이체 신청 및 변경
- 3번 : 자동이체 해지
3번 : 증명서 및 서류발급 (이메일/팩스/우편)
- 1번 : 보험증권재발행 (이메일/우편)
- 2번 : 납입내역서 (이메일/팩스)
- 3번 : 해약환급금 확인서 (이메일/팩스)
- 4번 : 해약영수증 (이메일/팩스)
- 5번 : 보험금 청구서 발송 (이메일/팩스)
4번 : 창구위치안내
5번 : 보안카드 문의 및 보이스피싱 신고
- 1번 : 보안카드 문의
- 2번 : 보이스피싱 신고
6번 : 해피콜 문의
0번 : 상담원 연결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보다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고, 입력을 원하지 않을경우 해당 서비스별 상담원이 연결됩니다.
ARS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고객은 발급받은 보안카드를 통하여 평일과 주말 08시부터 23시까지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콜센터 상담원 연결은 0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하고, 그 외 시간대에는 온라인/모바일 창구 및 ARS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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