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및 고객라운지 위치 등에 대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전화번호는 1588-0058번 또는 080-377-1111번입니다. 해외에서 이용시에는 82-2-6441-7700번이고, 보험료납부 전용번호는 1566-0021번입니다. 고객센터에서는 각종 보험관련 상담, 해지, 대출, 축하금 관련 안내와 접수, 주소변경, 이체계좌변경, 부활, 증권재발행, 입금내역조회, 보험금지급건 접수 등의 업무를 신속히 처리합니다.
상담원 서비스 이용가능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ARS를 통한 셀프서비스 이용시간은 평일 09시~21시까지 및 주말과 공휴일에는 09시~18시까지입니다.
상담원 서비스시간 이외에는 보험료 즉시납부 및 팩스를 통한 발급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의 정보보호를 위하여 보험료 납입관련 조회시 등록된 전화번호 확인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규 보험가입 문의를 위한 전화번호는 080-410-8181번입니다.
고객센터 이용시 주민번호와 별표 또는 샵버튼을 입력하고,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계약자 본인이 아닌경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서 상담이 제한될 수 있어요. 전화상담이 불편하시면 아래와 같은 다른 채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챗봇상담 : 카카오 플러스친구에서 라이나생명 검색 (365일 24시간 이용가능)
- 홈페이지 게시판 상담 : 평일 09시~18시까지 및 영업일 기준 최대 24시간 이내에 답변
- 팩스상담 : 평일 09시~18시까지 및 영업일 기준 최대 24시간 이내에 답변
- 장애인전용 전화상담 : 02-6441-7720 (평일 09시~18시까지 이용가능)
마지막으로는 고객라운지 주소와 위치를 보겠습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봉로48, 지하1층 라이나생명보험주식회사입니다. 5호선 광화문역 2번출구 또는 1호선 종각역 1번출구로 나와서 찾을 수 있습니다. 고객라운지 이용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6시30분까지이고, 주말과 공휴일에는 쉽니다.
<라이나생명 관련 다른글>
https://baebangdong.tistory.com/12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