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커머셜은 현대자동차그룹의 유일한 산업금융 및 기업금융 전문기업인데요, 대한민국 상용차 금융시장에서 확보한 리더십을 기반으로 기업금융시장의 패러다임 전환을 주도하며 끊임없는 혁신과 성장을 거듭해 나가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시간에는 현대커머셜의 멤버십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금융지원과 보상지원 및 운행지원이 있습니다.
1. 금융지원
내금융리포트를 제공하며,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영향없이 정기적으로 나의 이용가능 한도와 금리 및 상환스케줄 조정옵션을 안내해드립니다. 신용정보 및 당사 내부 기준에 따라 대출한도가 생성된 회원을 대상으로 하고, 제공기간은 멤버십 회원 유지 기간 동안입니다.
2. 보상지원
운전자 상해보상의 경우, 자동차 운전중 사고로 상해를 입으면 장해등급에 따라서 최고 1천만원까지 보상합니다. 대중교통 장해보상의 경우, 대중교통 이용중 교통재해가 직접적인 원인이 되어 장해를 입으면 장해등급에 따라 최고 5백만원까지 제공합니다.
3. 운행지원 (고트럭 앱서비스)
물류사가 직접 등록하는 구인구직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희망 일자리와 경력을 입력하면 맞춤 일자리를 안내드리고, 현대커머셜 제휴사가 직접 등록한 신뢰할 수 있는 일자리 공고를 제공합니다.
차량운행시 필요한 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주 3회 업데이트 되는 상용뉴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고트럭몰, 신용조회, 시세조회, 내차사기 등을 활용하여 차량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은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전화를 통하여 가입할 수 있으며, 대표 문의전화번호는 1577-5200번이고, 이용가능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탈퇴는 전화를 통하여 가능하며, 좀전에 말씀드린 문의번호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금융상담을 원할경우 1899-0303번을 참고하세요.
<관련글>
https://baebangdong.tistory.com/1392
https://baebangdong.tistory.com/1327
https://baebangdong.tistory.com/128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