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포털 사이트에 접속해서 현대해상 고객센터 전화번호 또는 콜센터 및 ARS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들도 다들 알고계실만한 보험사인데요, 손해보험과 제3보험 그리고 기타보험 등의 업무를 수행하는 국내 보험업체입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소비자포털] 메뉴를 선택하고 [서비스 이용안내] 항목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콜센터] 메뉴를 선택하여 ARS를 확인하면 되겠습니다. 보이는 ARS와 음서 ARS가 있는데, 제 블로그에서는 전자를 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대표 콜센터 전화번호와 해외문의번호를 확인하세요.
이용시간은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자동차 사고접수, 질병 및 상해 보험금 청구, 어린이보험 자녀 등록, 단기운전자 확대특약 가입, 보험계약 대출과 상환, 증권 및 증명서 발급, 가상계좌 부여 및 조회, 즉시이체,
자동이체계좌 또는 자동이체일 변경, 신용카드 납부 등록과 변경의 경우 주말과 공휴일을 포함하여 24시간 가능합니다. 계약변경과 해지는 평일 09시~16시30분까지이고, 보험신규가입 문의는 09시~18시까지입니다.
서비스별 콜센터 안내도 보겠습니다. 현대해상은 고객에게 신속한 맞춤상담이 가능하도록 각 서비스별 전문상담 전화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하이카다이렉트, 인터넷, 대출상담, 전략채널전담, 방카슈랑스, 교차판매지원, 장애인 전용, 어린이보험 전용 콜센터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언어 및 청각장애인 전용 휴대폰 문자상담도 지원하고 있으며, 계약관련 문의는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하실 수 있습니다. 고장출동과 자동차 사고접수는 365일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요금은 이용자 부담이고, 한국정보화진흥원에서 운영중인 손말이음센터를 통하여 수화상담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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