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rier 또는 캐리어는 세계 최대 규모의 냉동공조기계 제조 및 유통업체 중 하나입니다. 상업냉장고와 냉동식품서비스 장비산업의 글로벌 리더이기도 한데요, 과거 유나이티드 테크놀로지스의 자회사였으나 현재는 매각되어 별도의 회사로 존재합니다. 창업주는 윌리스 하빌랜드 캐리어입니다.
오늘은 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고객지원] 메뉴를 선택하고 [전화상담문의] 항목을 눌러줍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8866번이고 고장 AS 접수, 클린서비스 신청, 소모품 구입상담, 만족도 모니터링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화한통으로 에어컨 관리를 할 수 있고, 모든 궁금한 점들에 대하여 직접 상담을 받을 수 있어요.
다음은 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 ARS 이용안내를 보겠습니다. 다이렉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고객이 상담원 연결없이 ARS 멘트로 직접 처리 및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상담방법 : 1번 - 카카오톡 상담 / 0번 - 상담원 상담 / 2번 - 모바일 AS 접수
- 상담제품 구분 : 1번 - 에어컨 / 2번 - 생활가전 / 3번 - 공조기기 및 산업용 / 4번 - 보일러 / 5번 - 소모품 및 부품구입 / 6번 - 기타문의
- 에어컨 구분 : 1번 - 업소용제품 / 2번 - 가정용제품
- 기타문의 구분 : 1번 - 정품등록방법 문의 / 2번 - 설치기술 문의 / 3번 - 사용방법 문의 / 4번 - 제품구입 문의 / 5번 - 기타 문의
소모품 구입관련 연락처는 070-4781-8110번이고, 제품구입문의는 1588-8855번입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및 토요일 09시부터 13시까지입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파세코, 엘지전자 고객센터 및 서비스센터>
https://baebangdong.tistory.com/1372
https://baebangdong.tistory.com/133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