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만들어먹는 음식이 더 건강할 수 있지만, 배달음식이 훨씬 간편하다는 사실은 부정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음식점에서는 배달서비스도 같이 제공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앱을 이용하여 주문하는 사람들도 많이 늘어났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배달의민족 어플을 이용하고 있으며, 때때로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달의민족 사장님사이트인 배민 사장님광장 고객센터 또는 도움센터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포털이나 검색엔진 등을 활용하여 검색하시면 해당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먼저 사장님 온라인 도움센터를 보겠습니다. 실시간 상담은 시간에 원하는 채널을 통하여 상담할 수 있어요.
카카오톡 상담의 경우 카카오톡으로 간편하게 상담이 가능합니다. 채팅상담의 경우 정보확인 과정을 간소화하여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두가지 상담방식 모두 배민사장님광장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어요.
1:1문의를 원할경우 질문을 남기시면 꼼꼼히 확인하고 답변 드린다고 합니다. 나의 문의내역 메뉴에서는 이전 1:1문의 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요.
해당서비스 역시 로그인을 필요로 하며, 배민사장님광장 아이디로 셀프서비스, 상회, 아카데비, 장부와 같은 모든 배민사장님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서 로그인이 가능하고, 신규로 가입할수도 있어요.
다음은 사장님 전화 도움센터를 보겠습니다. 대표번호는 080-849-0987번이고 무료입니다. 1600-0987번으로 하실경우 유료입니다. 광고가입센터는 1600-2111번이고 유료입니다. 광고가입센터는 사장님의 광고가입을 돕기위한 전용 상담센터이며, 광고가입과 가입진행상황을 안내하고, 운영시간은 365일 09시부터 21시까지입니다.
<배달앱 관련 다른글>
https://baebangdong.tistory.com/117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