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전세계 100여개의 사업장에서 약 9만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홈어플라이언스&에어솔루션,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즈, 홈 엔터테인먼트, 비이클 컴포턴츠 등 4개 분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TV 부문에서 세계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는데요 신성장 동력의 하나로 로봇산업 투자 및 연구도 확장해나가고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엘지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예약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LG전자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고객지원, 서비스상담, 전화상담예약 메뉴순으로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를 드려서 상담해드립니다. 요금 및 보증기간 안내도 확인할 수 있으며 예약과정은 제품선택, 예약내용입력, 예약완료순으로 진행됩니다.
예약없이 곧바로 전화를 걸어서 문의하고 싶으시면, 관련 전화번호를 위의 그림을 통하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별 전화번호 안내가 되어있는데요 제품 및 서비스문의, 구입제품 배송확인(엘엑스판토스), 케어솔루션 신규가입 문의, B2B 서비스상담, LG전자 온라인몰 문의, 케어솔루션 보유계약 상담, LG페이 연락처가 있습니다.
전화상담 예약을 LG전자 통합 사이트의 회원으로 이용하시면 보다 편리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비회원으로 예약을 접수할 경우, 휴대전화 인증후에 예약이 완료됩니다. 입력한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경우 서비스가 취소 또는 지연될 수 있어요. 담당전문 상담사가 먼저 상담중인 고객의 응대가 끝나지 않을경우, 선택한 예약시간보다 전화연결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