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및 인터넷

한화생명 콜센터 전화상담

by baebangdong 2022. 4. 18.


제가 가입한 암보험 상품이 한화생명 보험사의 상품인데요, 한달에 대략 6~7만원 정도를 내고 있습니다. 얼른 만기까지 채워서 보험금 부담을 줄이고 싶네요. 이번시간에는 한화생명 콜센터 페이지에 접속해서 전화상담에 대한 안내를 확인해보겠습니다.

 

대표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요금은 시내외 모두 3분당 39원이고, 휴대폰의 경우 통신사별로 요금이 과금됩니다. 서비스코드는 1번이 보험계약대출 조회와 신청 및 원리금상환 문의, 2번이 보험금 및 해약환급금 문의,




3번이 보험료 납입확인과 보험료 자동납부 신청, 4번이 부동산 및 신용대출 조회화 신청, 5번이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과 보험카드 인증 및 분실신고 그리고 비밀번호 유출신고, 6번이 상담원 연결입니다.

 

서비스코드는 조회, 출금, 입금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계약내용 및 해지환급금 조회와 보험료 납입확인은 24시간 가능합니다. 보험계약대출, 해지, 만기, 분할, 배당, 보험계약대장 상환, 보험료 납입은 07시부터 23시30분까지 가능합니다. 융자원리금 상환은 상담원 연결만 가능하고, 상담직원 연결은 09시~18시까지입니다.

 

찾아가는 한화생명 일대일 고객센터도 있는데요, 사고보험금을 신청하시는 고객을 위하여 한화생명 담당자가 직접 찾아뵙고 보험금 신청을 도와드립니다. 대상은 한화생명 사고보험금 신청고객이고, 지역은 전국이지만 도서산간 및 이루지역은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신청은 한화생명 콜센터를 통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