겸손은 힘들다 몰은 딴지그룹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김어준이 대표자로 있는 딴지일보의 유머 감성과 독특한 브랜드 철학이 반영된 플랫폼입니다.
"겸손은 힘들다"라는 문구는 김어준 특유의 스타일을 반영한 브랜드 슬로건으로, 소비자들에게 신뢰와 개성을 기반으로 한 색다른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겸손마켓 홈페이지(겸손은힘들다몰)에 접속하시면 판매중인 상품과 판매종료된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타 쇼핑몰처럼 상품의 종류가 다양하지는 않지만 오히려 그 부분이 상품을 더욱 돋보이게 하더군요.
상품 배송은 택배로 이루어지고, 배송비는 3,300원이며, 배송기간은 70일 ~ 99일입니다.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해야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확인 후 배송해 드리며, 상품종류에 따라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결제는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 있으며,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 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되면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에 대해서는 다음의 내용을 참고하세요.
1.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이며,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등을 공급받거나 재화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부터 7일 이내입니다.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 및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 부터 3월 이내이고, 그 사실을 알게 된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입니다.
2.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복제가 가능한 재화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개별 주문 생산되는 재화 등 청약철회시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피해가 예상되어 소비자의 사전 동의를 얻은 경우, 디지털 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입니다.
색상 교환이나 사이즈 교환 등 고객의 마음이 바뀌어(단순변심) 교환 또는 반품을 하실 경우에는 상품반송 비용을 고객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겸손마켓 이용과 관련하여 더 궁금하거나 문의할 내용이 있으시면 상담/주문 전화 02-313-7709번, 상담/주문 이메일 nonohumble@ddanzi.com으로 연락하세요. 운영시간은 평일 10:30~17:00(점심시간 12:30~14:00), 토/일/공휴일 휴무입니다.
<관련글>
https://baebangdong.tistory.com/1577
더이음몰 이용안내 및 주문방법
더이음몰(더이음몰 (sajago.co.kr))에서는 나들가게와 제조사간의 이음으로 저렴한 낱개부터 박스까지 편리하고 합리적인 구매조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화문의를 원하시는 분들은 고객만족센
baebangdong.tistory.com
https://baebangdong.tistory.com/1574
송작가네마을(송작가TV몰) 쇼핑몰 바로가기
송작가네마을은 유튜브 송작가TV의 공식 스토어입니다. 과거에는 쇼핑몰 이름도 송작가TV몰이었는데요, 현재는 송작가네마을이라는 이름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바로가기 링크(송작가네마을
baebangdong.tistory.com
https://baebangdong.tistory.com/1375
김용민닷컴 쇼핑몰 주문/배송조회
김용민이라는 사람은 대한민국의 시사평론가 겸 전도사입니다. 신문이나 지상파 방송을 통하여 시사 평론 활동을 시작했고, 학계에서 후학을 양성하기도 했으며 방송사 프로듀서로도 활동했습
baebangd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