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및 인터넷

어도비 아크로벳 리더(Adobe Acrobat Reader) 다운로드 및 기능소개

by baebangdong 2024. 3. 27.


Adobe Acrobat Reader는 무료로 PDF를 보고, 서명 및 인쇄하고, 주석을 추가할 수 있는 글로벌 표준 솔루션입니다.

 

양식과 멀티미디어 등 모든 유형의 PDF를 열어서 확인하고 상호작용할 수 있는 PDF파일뷰어이며, Adobe Document Cloud와 연동되기에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디바이스로 PDF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다운로드 사이트(PDF 리더 | Adobe Acrobat Reader)에 접속하시면 어도비 아크로벳 리더를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고, 필요에 따라서는 유료버전을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방식으로 PDF를 볼 수 있고, 링크 또는 하드카피를 이용하여 파일공유를 할 수 있습니다. 어떤 디바이스에서든 PDF문서의 입력란에 정보를 입력하고 서명한 다음, 인쇄하지 않고 PDF파일로 제출할 수 있어요. 또한, 동료와 문서를 공유하거나 주석/스티커/강조표시/취소선 등을 활용하여 신속히 피드백을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Acrobat Reader 데스크탑 소프트웨어는 Windows와 Mac에서 모두 실행되고, Reader 데스크탑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하거나 시스템 요구사항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Acrobat Reader는 무료로 제공되는 독립 실행형 어플리케이션으로, PDF파일을 보거나 서명/인쇄/주석달기/검색/공유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스탠다드 버전과 프로버전은 같은 제품군에 포함되어 있으며, 유료로 제공됩니다. 두 제품의 차이점은 Acrobat 제품비교를 참조할 수 있고, Acrobat 플랜비교(개인)는 아래 그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크로벳 리더는 데스크탑 뿐만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어플리케이션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상호작용을 비롯한 PDF관련 기능을 안정적으로 제공합니다. 플랜 구독을 통하여 Adobe Document Cloud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유료기능을 이용하여 더 많은 PDF작업을 할수도 있어요.

 

안드로이드폰은 구글플레이 그리고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고, Windows Phone 디바이스용 최신 모바일 앱 버전도 다운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https://baebangdong.tistory.com/1414

 

PDF 한글 변환 사이트 [올인피디에프]

온라인 상에서 곧바로 문서파일을 변환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PDF 한글 변환 사이트중에 하나인 Allinpdf를 활용해보려고 하는데요, 피디에프 파일을 다양한 형태의 포맷으로 변환이 가능합니다.

baebangdong.tistory.com

https://baebangdong.tistory.com/1174

 

아이러브 피디에프 회전 작업

이번시간에는 아이러브 피디에프 사이트를 활용하여 PDF 회전 작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홈페이지에서는 웹상에서 곧바로 할 수 있는 여러가지 작업들을 제공하는데요, 회전하기 역시

baebangdong.tistory.com

https://baebangdong.tistory.com/1134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기능안내

어도비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중에서 오늘은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벡터 이미지 제작툴로써 포토샵 다음으로 매출이 좋은 품목이라

baebangd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