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및 인터넷

티켓마트 상품권 거래소 이용안내

by baebangdong 2024. 3. 12.


티켓마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을 갖추고 있는 상품권 거래소인데요, 전문유통시스템을 통하여 고객만족을 실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상품권과 티켓을 재테크 및 유통서비스로 전국의 지사와 유통 네트워크를 통하여 상품권 발행사와 소비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신뢰와 회사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고의 역점을 두고있으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투자와 개선을 통하여 모두가 즐겁고 만족할 수 있는 상품권 유통시장의 행복한 문화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하네요.

 

홈페이지(티켓마트(주) (ticketmart.kr))에 접속하시면 백화점(마트)할인, 제화(의류), 주유, 문화(도서)/게임, 여행사(관광)/ 외식, 스크레치죤, 기타 상품권 카테고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카테고리를 열람하여 상품권을 찾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상세페이지에서는 시중가격, 판매가격, 매입가, 제조사, 브랜드, 배송비결제, 최소구매수량, 최대구매수량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봉투는 별도로 주문 및 구매하셔야 보내드립니다.

 

티켓마트는 철저한 확인유통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어서, 위변조나 도난 등의 사고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백화점이나 할인점 방문 시, 알뜰쇼핑 시, 선물 시 티켓마트를 이용할 수 있고 재래시장 상품권이나 여행사 상품권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상품권 발송시 우체국 익일특급 우편비는 기본 4,500원이고, 오토바이퀵이나 지하철택배 요청시에는 구매자가 부담하셔야 합니다.

 

배송은 15시까지 입금하신 경우 당일발송하여 보통은 익일에 받을 수 있고, 명절이나 공휴일 및 군/면/산간지방 등은 예정일보다 1일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전화문의를 원하시는 분들은 고객센터 대표전화 032-330-8888번 또는 032-521-8866번을 이용해주시고, 업무시간은 평일 09시 ~ 19시까지 및 토요일/공휴일 09시 ~ 18시까지입니다.

 

또한, 대리점개설 및 도매/대량거래 전화번호는 010-2250-6666번으로 회장 직통번호이고, 회사주소 및 위치는 위의 그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https://baebangdong.tistory.com/1505

 

목포사랑상품권 안내 [목포시청 홈페이지]

목포시청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일자리/경제 > 목포사랑상품권 > 상품권안내 메뉴순으로 들어가시면 해당 상품권에 대한 안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발행유형은 지류형, 모바일형, 카드형이 있

baebangdong.tistory.com

https://baebangdong.tistory.com/1295

 

하나머니(하나포인트) 사용안내

하나머니는 회원이 멤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취득 및 사용하는 선불전자지급수단의 일종인 포인트를 가리키는 것으로, 유형별로 구분하여 관리됩니다. 구 하나포인트 및 예스포인트의 새로운

baebangd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