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TV는 현장위주의 속보 강화로 진정한 리얼타임 뉴스채널을 구현하고 시청자의 알권리 충족을 위하여 케이블TV, IPTV, 인터넷 외에도 N스크린, 모바일분야 등 뉴미디어에 방송서비스를 실시하여 뉴스 접근권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채널의 접근성과 인지도를 한차원 높이고, 공익성과 공정성을 강화해 나가고 있으며, 소수계층 보호로 국민에게 사랑받는 방송을 실현하여 경영 및 재무의 안정성을 확보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연합뉴스 온에어 시청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PC에서는 물론이고 모바일에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TV 홈페이지(연합뉴스TV (yonhapnewstv.co.kr))에 접속해서 메인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라이브] 메뉴를 선택하시면 유튜브 채널을 통하여 곧바로 라이브(온에어) 시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다시보기와 다시듣기 메뉴도 있으니 같이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할수도 있는데요,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서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제공하는 주요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연합뉴스TV 방송을 24시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고, 모든 프로그램을 다시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생생한 현장사진 및 영상제보를 더욱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기간제한 없이 개국이래 송고된 모든기사를 검색할 수 있고, 특정기간 내 송고된 기사검색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모든 기사는 사용자 단말기에 설치된 소셜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공유할 수 있습니다.
놓치지 말아야 할 현장뉴스를 푸시 서비스로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받을 수 있으며, 프로그램 편성표를 한눈에 볼 수 있고 시청을 원하는 프로그램 시작시간을 알려주는 알림 서비스도 받아보실 수 있어요.
여러분들이 직접 제보를 할 수도 있는데요, 제보가 채택되면 소정의 사례를 드린다고 하네요.
제보는 온라인 페이지(제보하기 | 연합뉴스TV (yonhapnewstv.co.kr)), 대표전화 02-398-7800번, 카카오톡/라인 jebo23, 이메일 jebo23@yna.co.kr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
https://baebangdong.tistory.com/13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