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및 인터넷

기아 오토큐 서비스센터 검색 및 예약방법

by baebangdong 2024. 3. 6.


KIA Members에서는 기아자동차 이용과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들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Auto Q는 기아의 공식 서비스 브랜드이며, 18개의 직영센터와 800여개의 서비스 협력사로 구성된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입니다. 고객이 기아를 선택하고 구매하는 첫번째 이유가 될 수 있도록 신속/정확/친절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노력을 하고있다고 하네요.

 

직영서비스센터와 서비스협력사는 간판으로 구분할 수 있으며, 위의 그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아멤버스 홈페이지(메인 | 기아멤버스 (kia.com))에 접속하셔서 차량관리 > Auto Q 검색/예약 메뉴 순으로 들어가시면 키워드검색 또는 조건검색을 활용하여 전국에 있는 기아 오토큐 서비스센터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토탈 예약센터 전화번호는 1899-0200번이고, 전화 한통으로 고객과 가장 가까운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정비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사전예약을 접수하고 있으며, 운영시간은 평일 08시30분~17시30분입니다.

 

종합서비스는 기아자동차의 보증 및 일반(엔진/미션 포함), 차체수리(판금/도장) 정비가 가능한 인력 및 장비를 보유하고 있는 오토큐입니다. 전문서비스는 기아자동차의 보증 및 일반(엔진/미션 제외)정비가 가능한 인력과 장비를 보유하고 있는 오토큐입니다.




마스터오토큐는 기아오토큐 중 차별화된 시설과 기술력을 보유한 상위 최우수 오토큐입니다. 차체수리우수사업장은 종합서비스 중 차체수리 우수사업장 인증을 받은 오토큐이며, 메뉴얼을 준수하고 차별화 장비 및 우수인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토큐 예약, 나의 정비예약 현황, 나의 기본점검 이력 등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가이 통합계정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접속 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기아멤버스 이용과 관련해서 더 궁금하거나 문의하고자 하는 내용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080-200-2000번, EV전담 컨시어지 1899-0012번, 기아커넥트센터 1899-2121번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https://baebangdong.tistory.com/1351

 

기아 카앤라이프몰 내차팔기 (중고차경매)

기아 카앤라이프몰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중고차] 메뉴를 선택하시면 중고차경매를 통하여 내차팔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누구든지 모두, 신뢰받는 곳에서 안전하게, 한번에 쉽게 비교할 수 있

baebangdong.tistory.com

https://baebangdong.tistory.com/1264

 

기아멤버스 멤버십&카드소개

최근에 전기차 생산이 많이 되다보니 EV멤버스도 별도로 생긴 것 같습니다. 제 차량은 아직 하이브리드이긴 하지만, 나중에는 전기차를 구매하여 운행하게 될 것 같네요. 물론 앞으로 몇년은 더

baebangd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