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및 인터넷

NH투자증권 고객센터 이용방법

by baebangdong 2024. 2. 7.


NH투자증권 고객센터(고객지원센터) 전화번호는 1544-0000번이고, 해외 이용 문의번호는 82-2-2078-3000번입니다.

 

전화 한 통화로 모든 거래를 할 수 있으며, 신속한 투자정보 제공은 물론이고 시세/주문/온라인거래채널 상담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국 단일번호로 시내 통화료가 적용되고, 시내/외 모두 3분당 39원이 적용되며, 휴대폰의 경우 통신사별 요금이 과금됩니다.

 

ARS Code는 1번 - 시세, 2번 - 이체, 3번 - 계좌관련, 4번 - ARS주문, 5번 - 체결조회, 6번 - 청약관련, 7번 - 사고신고/부가서비스, 8번 - 은행개설계좌관련, 0번 - 상담원직원연결입니다.




고객지원센터 이용시간의 경우 장중 실시간 주문은 08시15분~장종료까지, 예약주문은 16시부터 익영업일 07시까지(토/일/공휴일 24시간), 시세 및 계좌조회는 24시간(야간전산작업시 서비스 일시중단 가능), 은행이체출금은 00시30분~23시40분까지(은행개설계좌 및 은행업무에 따라 제한 가능), 상담직원 연결은 평일 08시~18시까지(투자상담메뉴는 08시30분~17시)입니다.

 

ARS서비스 이용절차는 NH투자증권 계좌개설 > 부가서비스(ARS서비스) 신청 > ARS서비스 이용 순입니다.

 

먼저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하여 ARS를 신청해야 하고, 처음 이용시에는 거래비밀번호와 계좌비밀번호가 같으므로 거래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ARS를 통한 주문/청약 수수료 정보는 위의 표를 참고하세요.




상담서비스의 경우, 전문가와 함께하는 실시간 상담을 제공하며 증권업무/온라인트레이딩/고객의소리가 있습니다.

 

증권업무는 주문, 조회, 이체, 청약, 금융상품, 개인정보변경, 사고등록, 기타안내 업무가 있으며 상담직원을 통한 주문 수수료에 대한 안내는 아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트레이딩 상담은 접속장애, 온라인 트레이딩 프로그램, 비상주문접수로 구분됩니다.

 

접속장애는 PC상의 문제로 인한 설치 및 접속장애 상담과 네트워크 에러문의 및 전체 네트워크 장애상황을 접수하고, 온라인 트레이딩 프로그램은 QV HTS 등 온라인 거래채널의 프로그램 설치와 사용방법 및 화면활용을 안내하며, 비상주문접수는 전산장애로 인한 비상시 고객지원센터를 이용한 주문이 가능합니다.

 

<관련글>

https://baebangdong.tistory.com/1459

 

미래에셋증권 CMA 계좌개설 방법 (지점/온라인)

미래에셋증권 CMA 서비스는 CMA 서비스 약정이 된 CMA 계좌의 현금성 예탁금을 CMA 전용상품에 자동 투자하는 서비스입니다. 유형은 RP형, WRAP형, 발행어음형이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계좌를 개설

baebangdong.tistory.com

https://baebangdong.tistory.com/1284

 

메리츠종금증권 계좌개설안내

주식매매를 시작하기 위해서는 증권계좌가 있어야 하는데요, 여러분들이 이용하고자 하는 증권사를 통해서 만들 수 있습니다. 오늘은 메리츠종금증권을 기준으로 계좌를 개설하는 방법에 대하

baebangd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