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SHOP 또는 지에스홈쇼핑 전화번호와 지에스페이에 대한 소개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에스샵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고객센터] 메뉴로 들어가시면 고객지원 관련 안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콜센터 전화번호는 080-414-4545번(무료) 또는 02-2007-4545번(유료)입니다.
팩스번호는 02-393-6093번이고, 이메일문의는 gsshop@gsretail.com으로 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페이지에서는 상품문의, 주문/결제, 배송, 반품/교환/환불, 이벤트/적립/혜택, 알림, 회원/기타 카테고리 메뉴에 대한 질문답변을 확인할 수 있으니 전화문의를 하기전에 먼저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1:1상담하기 메뉴를 이용하시면 로그인 후 상담유형을 선택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입력할 경우 타인에 의하여 도용될 수 있으니, 주민번호/전화번호/이메일 등의 개인정보는 절대 입력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GSPay 또는 지에스페이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한번의 결제수단 등록으로 GS리테일의 모든 브랜드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41개 이상의 은행/증권사 계좌 및 8개 이상의 카드사 등록이 가능합니다.
GS페이로 결제시마다 GS&POINT 2%를 적립할 수 있고, 계좌연동 결제한정 기본 0.1% + 추가 1.9%입니다. 매월 GS페이로만 할인받는 초특가 상품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고, 포인트·리워즈/쿠폰/통신사할인/팝카드 최대 10% 할인까지 간편하게 한번에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원클릭 결제 설정으로 추가 인증없이 바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지에스페이 이용방법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구분됩니다.
온라인의 경우, 주문서에서 GSPay 결제수단 등록 > 등록된 카드/계좌로 결제하기 순입니다. 오프라인의 경우, 우리동네 GS앱에서 GSPay 가입 > 내 카드/계좌 간편하게 등록 > 매장에서 GSPay로 결제/적립하기 순입니다.
<관련글>
https://baebangdong.tistory.com/12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