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PCO는 대한민국의 전력공급을 위하여 설립된 대한민국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시장형 공기업이며, 본사는 전라남도 나주시 전력로 55에 있습니다. 한전이라는 약칭을 많이 사용하고 있으며, 공기업이지만 코스피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한국전력공사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 및 방문민원 상담예약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캡코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민원센터] 메뉴를 선택하시면 민원관련 여러가지 서비스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기상담고객센터는 국번없이 123번을 눌러주시면 되고, 휴대폰은 지역번호 + 123번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24시간 운영하고 있으며, 전기상담 및 고장신고를 할 수 있고, ARS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1번 전기고장신고
- 2번 요금조회 및 납부 - 1번 청구요금조회 / 2번 청구서재발행 / 3번 신용카드납부 / 4번 전용계좌안내
- 3번 세금계산서, 각종내역서 팩스발행 - 1번 세금계산내역서 팩스발송 / 2번 청구요금상세내역서 팩스발송 / 3번 전기요금납부확인서 팩스발송 / 4번 전기요금표 팩스발송
- 7번 외국인상담
- 0번 상담원연결
한전 본사방문시 사전에 예약하고 방문하시면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단순건의나 불편사항 관련내용은 고객의 소리 및 한전에 바란다를 이용해주세요. 방문상담 예약신청글 작성시 가능한 상담시간과 내용을 입력해주시고, 업무처리 담당자가 사전 방문일정을 확정하여 답변드립니다.
이용시간은 평일 09시~18시까지이고, 점심시간은 12시~13시까지입니다. 사업소 담당업무는 해당 사업소나 직제상 상위 사업소로 이관될 수 있어요.
켑코는 IT환경에 맞춰 모바일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내용으로는 전기요금 조회 및 납부, 요금계산, 모바일 청구서 신청, 각종 민원신청 및 결과조회, 가까운 사업소 찾기, 전기관련 정보 및 공지사항 등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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