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및 인터넷

한국전력공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by baebangdong 2022. 8. 31.


KEPCO는 대한민국의 전력공급을 위하여 설립된 대한민국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시장형 공기업이며, 본사는 전라남도 나주시 전력로 55에 있습니다. 한전이라는 약칭을 많이 사용하고 있으며, 공기업이지만 코스피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한국전력공사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 및 방문민원 상담예약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캡코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민원센터] 메뉴를 선택하시면 민원관련 여러가지 서비스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기상담고객센터는 국번없이 123번을 눌러주시면 되고, 휴대폰은 지역번호 + 123번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24시간 운영하고 있으며, 전기상담 및 고장신고를 할 수 있고, ARS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1번 전기고장신고
  • 2번 요금조회 및 납부 - 1번 청구요금조회 / 2번 청구서재발행 / 3번 신용카드납부 / 4번 전용계좌안내
  • 3번 세금계산서, 각종내역서 팩스발행 - 1번 세금계산내역서 팩스발송 / 2번 청구요금상세내역서 팩스발송 / 3번 전기요금납부확인서 팩스발송 / 4번 전기요금표 팩스발송
  • 7번 외국인상담
  • 0번 상담원연결

 

한전 본사방문시 사전에 예약하고 방문하시면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단순건의나 불편사항 관련내용은 고객의 소리 및 한전에 바란다를 이용해주세요. 방문상담 예약신청글 작성시 가능한 상담시간과 내용을 입력해주시고, 업무처리 담당자가 사전 방문일정을 확정하여 답변드립니다.




이용시간은 평일 09시~18시까지이고, 점심시간은 12시~13시까지입니다. 사업소 담당업무는 해당 사업소나 직제상 상위 사업소로 이관될 수 있어요.

 

켑코는 IT환경에 맞춰 모바일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내용으로는 전기요금 조회 및 납부, 요금계산, 모바일 청구서 신청, 각종 민원신청 및 결과조회, 가까운 사업소 찾기, 전기관련 정보 및 공지사항 등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