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은 금호그룹 계열의 항공사이며, 1988년 2월 서울항공으로 설립되었으나 1997년에 아시아나항공으로 사명을 변경했습니다. 여러분들도 해당 항공사를 이용해보신적이 있을텐데요, 저도 예전에 한두번정도 이용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오늘은 아시아나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한 안내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국내와 해외지점 연락처 검색 및 해외총판지점 연락처를 알아보겠습니다.
ASIANA AIRLINES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고객서비스] 메뉴로 들어가시면, 네가지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주찾는질문 메뉴에서는 원하는 답변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고객의말씀 메뉴에서는 고객의 문의, 제언, 칭송, 불편사항을 남길 수 있어요. 지점연락처 메뉴에서는 아시아나항공 국내 및 해외지점 연락처를 검색할 수 있고, 챗봇서비스 메뉴에서는 인공지능 챗봇인 아론에게 24시간 언제든 물어볼 수 있습니다.
1. 국내/해외 지점 연락처 검색하기
아시아나항공 지점을 선택하거나, 지점명을 입력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서 서울을 검색하면 세가지의 검색결과가 나옵니다. 한국 통합 예약센터 연락처는 82-2-2669-8000번이고, 팩스번호는 82-2-2669-4001번입니다.
업무시간은 국제선 상담의 경우 주중 07시~22시까지 및 주말/공휴일 08시~19시까지이고, 국내선 상담의 경우 07시~19시까지입니다. 김포공항 연락처는 82-2-2665-2626번이고, 팩스번호는 82-2-2669-1154번입니다. 중앙매표소 연락처는 82-2-2669-4100번이고, 평일 09시~18시까지 운영합니다.
2. 해외총판 지점연락처 정보
해외 총판대리점은 아시아나 직판 지점이 아니기때문에 보너스항공권은 구매할 수 없으며, 상기 연락처로 업무시간 확인 후 내방해주시기 바랍니다. 해외총판 지점연락처는 유럽, 아시아, 중남미, 중동/아프리카로 구분하여 안내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