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해보험은 서울시 종로구에 본사를 둔 대한민국의 보험회사인데요, 한국교직원공제회 자회사인 더케이손해보험이었지만 하나금융그룹에 매각되어 지난 2020년 6월 1일 하나손해보험으로 재출범했습니다. 제공하는 상품으로는 자동차, 건강, 생활, 원데이, 기업 및 기타보험이 있습니다. 오늘은 해당 보험사의 고객센터 및 ARS에 대한 안내를 드리려고 합니다.
하나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평일 09시~18시)
- 대표상담번호 : 1566-3000
- 인터넷자동차보험 : 1644-7725
- 대출전문상담 : 1670-0393
- 장기보험 : 0808-666-888
- 이륜차 상담 : 1644-3226
하나손해보험 콜센터 (평일 09시~18시)
- 대표 : 1566-6000/1644-3000
- 법인 : 02-6670-8800
- 국외 : +82-2-6670-8400
- 긴급출동/사고접수는 24시간 이용가능
이용요금 안내
▷ 39원/18초 (일반전화 통화시 전국 어디서나 시내통화료)
▷ 시내통화료를 초과하는 시외통화료는 당사부담
▷ 휴대전화 통화시 고객별 가입된 이동통신사 요금제에 따라 상이
▷ 해외에서 상담요청시 국외전용 전화번호 이용가능
ARS안내
- 1번 - 자동차 고장출동
- 2번 - 자동차 사고접수
- 3번 - 자동차 보험료견적 및 가입문의
- 4번 - 단기운전자확대특약
- 5번 - 자동차 계약내용 변경
- 6번 - 운전자, 질병, 화재보험 관련안내
- 7번 - 증명서 발급
- 0번 - 기타문의
이외에도 하나손해보험 고객센터 메뉴의 [상담문의] 항목을 열람하여 자주묻는질문 확인, 이메일상담, 일대일 채팅상담, 전자민원신청, 고객칭찬, 장애해결, 다운로드, 장애인전용상담, 그룹사간 고객정보 제공, 내역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