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및 인터넷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 well미니 요금제

by baebangdong 2021. 6. 16.


알뜰폰은 기존 이동통신사로부터 망을 빌려 이용자에게 자체 브랜드로 통신서비스를 제공 및 재판매하는 이동통신재판매 서비스입니다. 가계 통신비 절감 대책의 일환으로 2012년부터 서비스가 시작되었으며, 일반 통신망을 사용하는 기존 이통사 상품보다 이용료가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워낙 종류가 많기때문에 그중에 하나인 well미니 요금제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우체국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 후 [골드바/우체국알뜰폰] 메뉴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요금제] 항목을 눌러서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동일한 통화품질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KT망, SKT망, LGU+망이 있으며 세부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상품구분도 되어있는데요, 저는 그냥 모든 망에 대한 모든 요금제로 기준을 잡아서 검색해보았습니다.

 

위너스텔 요금제가 먼저 나왔는데요, 맨 상단에 Well미니가 있습니다. 기본료는 539원이고, 음성이나 문자 및 데이터는 사용한 만큼 추가요금이 나오는 방식입니다. 휴대폰을 거의 사용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오히려 이러한 방식이 비용이 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품 상세조회도 보겠습니다. 월납부예상요금은 539원이며, 여기에는 부가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통신사명, 요금제명, 기본료, 기본제공량, 초과시요금이 안내되어 있으며 입력한 월 사용량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품구매선택에서는 요금제와 가입유형을 선택할 수 있고, 통신사 요금제 변경 등에 따라서 실제 납부금액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