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 것들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아이돌 포미닛 현아! 짱!!

by baebangdong 2011. 9. 30.


포미닛의 현아가 빌보드 닷컴이 선정한 21 Under 21 에 이름을 올렸다고 한다.
21 Under 21 은 21세 이하 인기 아이돌 21명을 선정하는 건데 올해 현아가 17위로 당당하게~
우리나라에서는 처음으로 등극된 거라 뉴스에도 나오고 난리가 났다ㅋㅋ 일단 관련 기사를 하나 가져오고....


포미닛의 멤버 현아가 미국 빌보드 닷컴이 선정한 ‘21 Under 21’ (21세 이하 올해의 인기 아이돌)에 이름을 올렸다.

빌보드닷컴은 27일(현지시각) '올해의 21세 이하 아이돌 가수 21명(21 Under 21: Music's Hottest Minors 2011)'이라는 제목으로 최근 가장 인기가 높은 21명의 아이돌 가수를 선정해 공개했다. 현아는 한국 아이돌 중 유일하게 이중 17위를 기록했으며, 또한 '섹시한 케이팝 공주(Sexy K-Pop Princess)'라는 애칭을 붙이면서 현아의 이력에 대해 자세히 소개했다. 한국 가수가 이 차트 순위에 진입한 것은 현아가 처음이다.

빌보드닷컴은 현아를 “19세 한국 팝 가수 현아는 2007년 걸그룹 원더걸스 멤버로도 데뷔했다”며 “이후 원더걸스를 탈퇴하고 건강상의 문제를 극복해 포미닛 래퍼 및 솔로로 변신했다”고 소개했다.이어 지난 7월 발표한 미니앨범 ‘버블 팝’의 선정성에 논란에 대해서도 설명하며 “케이팝 문화의 중요한 요소가 된 현아는 글로벌적인 케이팝 한류 열풍의 대표적인 얼굴”이라는 소개를 덧붙였다.

빌보드 닷컴 선정 '21 under 21' 1위는 팝가수 저스틴 비버가 차지했고, 비버의 연인 셀레나 고메즈, 할리우드 배우 윌 스미스의 아들 윌로우 스미스 등이 이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참고뉴스 : 사진(뉴스웨이브 최성덕 기자)
             내용(재경일보 김영주 기자)   


요새 k-pop 이 전세계인들에게 유행인 거 같은데
점점 한국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다.
얼마 전에는 바이올린이나 피아노 같은 악기로도 세계적으로 순위다툼을 했던 것 같은데 암튼 짱이다 ㅋㅋ

요번에 현아는 17위를 했다.
빌보드 닷컴 선정 21세 이하 올해의 인기 아이돌 21순위까지를 살펴보면......


17위에 당당하게 영어로 현아 라고 써 있다 ㅋㅋ
21살이 넘기 전에 또 올랐으면 좋겠다 ㅋㅋㅋㅋ
그리고 현아 말고 다른 멤버들이나 아님 다른 아이돌이라도 ㅎ...
암튼 너무 자랑스럽고 놀랐다. 현아가 세계적으로 경쟁할 만한 아이돌 가수였다는 걸 알게 되었다.

앞으로도
가수활동 열심히 해서 좋은 결과 나왔음 좋겠다.
나도 엄청 응원해야지 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