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즐기기

딥 아이오 게임하기

by baebangdong 2017. 4. 10.


딥이오 또는 딥 아이오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는 게임인데요 바닷속에서 펼쳐지는 스토리로써 여러분들이 직접

물고기를 조종하고 점차적으로 키워나가는 형태의 게임입니다. 근데 저도 이거를 아주 많이 해보지는 않아서 세부적인

규칙들에 대해서 명확히는 모르는 편입니다. 저나 여러분들이나 많이 플레이 해보고 익혀야 할 것 같습니다.



제 블로그에서 곧바로 하실 수 있도록 올리긴 했는데 화면이 작다고 느껴지시면 아래의 전체화면 링크를 참고하세요.




스크린샷은 총 4장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방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먼저 자신의 닉네임을 설정해야 합니다.

저는 제 블로그 주소를 영어로 입력하여 입장해보았습니다. Play 버튼을 눌러서 시작합니다.

여러분들도 원하는 필명을 작성한 후 딥 아이오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어떤 물고기로 플레이 할 지 골라야하는데요

세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근데 생김새만 봐서는

저게 어떤 물고기인지 가늠하기가 좀 어렵네요. 중간에 있는것은

수달처럼 생기기도 했습니다. 근데 마지막에 있는것은 도저히 뭔지 모르겠네요.



저는 세번째에 있는 물고기로 골랐는데

시작부터 땅 속이더군요. 왜그런가 했더니 물고기가 아니라

벌레였습니다. 아마도 물지렁이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딥 아이오 게임에서는 

먹이를 먹어가며 덩치를 키울 수 있고 산소 게이지도 확인하며 플레이 해야합니다.



약육강식의 세계를 맛볼 수 있는데요

자신보다 더 크고 강한 물고기를 만나면 일단은 도망가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뭣도모르고 막 돌아다니다가 기습을 당하고 말았는데요 저를 처치한 유저는

마치 해파리처럼 보이는 캐릭이었습니다. 다음번에는 제가 더 강해져서

복수를 해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