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 것들

다음뷰 버튼을 달아봤다

by baebangdong 2011. 8. 26.


다음뷰 버튼을 달아봤다.
설정을 해놓고 글 작성하니까 글마다 밑에 추천버튼이 생겼다 'ㅡ' 
근데 아무도 클릭을 안해준다 ㅋㅋㅋㅋㅋㅋ

내가 직접 눌렀더니 클릭이 한 개 올라갔다..
앞으로 내가 쓰고 내가 눌러야 겠다 ㅋㅋㅋ

근데 아직 블로그 시작한 지 얼마 안돼서 괜찮다. 하다보면 사람들도 많이 놀러오겠지?

오늘 블로그 몇 개를 돌아댕겨 밨는데 엄청 길게 작성한 사람들도 있었다.
난 그렇게 못 쓸 거 같다 ㅎㅎㅎ

내 블로그는 지금까지는 그냥 일기장이 되어버린 것 같다.
앞으로 어떻게 바뀔 지는 모르겠지만 지금은 그냥 심심할때마다 이렇게
하고싶은 말이나 적어놓는 용도로만 사용해야 겠다..

빨리 글 마치고 추천버튼 눌러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