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즐기기

비곤 게임하기

by baebangdong 2016. 6. 24.


이 게임을 플래시로 분류해야하는지도 고민이 될 만큼 상당히 고퀄리티의 게임인데요 ㅋㅋ 게다가 온라인으로

가능하기때문에 다른 사람들과 같이 즐길 수 있습니다. 비곤 게임하기 글을 쓰면서 플래시 자체를 제 블로그에다가도

올려볼까 했는데요 화면의 가로사이즈가 크기도 하고 해서 링크로 대체했습니다.

 


위의 네모칸에 있는것은 다른 유저가 플레이했던 영상이며 여러분들도 직접 해보시려면 바로 아래의 주소를 참고하세요.

 

 

 

하지만 유니티 웹 플레이어를

필요로 하기때문에 없으신 분들은 다운받아 설치해야 합니다.

이게 근데 크롬에서도 플레이가 되는지는 모르겠네요. 참고로 저는

익스플로러 환경에서 했습니다.

 

 

로딩이 모두 완료되면

총 세가지의 메뉴가 나옵니다. Play game 그리고

My profie 마지막으로 Options 인데요 프로필 확인 및

옵션 확인을 해보실 분들은 하시고 플레이게임 단추를 눌러서

비곤 게임하기를 시작해줍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것이기때문에

이미 하고있는 사람들이 있는 방들의 리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 아무거나 선택하여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방에 입장 후 플레이하는 장면 중 일부를 몇 장 보시겠습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비곤 게임하기를 경험해보시면 알겠지만

웬만한 플래시게임의 퀄이 아닙니다 ㅋㅋ

스포라든지 서든어택과 비교를 해봐도 밀리지 않을 정도인데요

요즘에는 오버워치가 대세인 것 같긴 하더군요 ㅎㅎㅎ

 

 

줌인을 하여 적을 공격할 수 있는 무기도 있습니다.

그럼 오늘도 재미나게 게임을 해보시고 남은 하루도

즐겁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