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공략법

세티어 템트리. 카오스 세티어 템맞추기

by baebangdong 2011. 9. 8.


카오스 세티어 템트리. 세티어 템맞추기

언데에서 꽤 할만한 케릭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사실 세티어 잘하는 사람 만나면 나엘에서 정말 까다로운데요 ㅋㅋ 핵도 있고 아바타에다가 립돌기도 좋고 ㅎ.. 영킬하기에도 정말 좋은 케릭입니다. 민케에서 힘케로 바뀌긴 했지만 그래도 꽤 할만한 케릭인 것 같습니다. 세티어는 스킬도 좋은데요, 연격으로 5초 슬로우, 악흑폭풍으로 공격력증가 및 추가데미지, 그다음에  아바타와 핵이 있습니다. 나엘에서 피통 작은애들 사냥하기에 좋아요 ㅎ..










[세티어 템트리]



초반



초반에 부엉이를 달고 시작하는 사람도 있는데요, 
역시 초고수가 아니면 그냥 팔고 돈 먹고 시작하는 게 ㅋㅋ...
세텨는 보통 탑을 가거나 아님 립을 돌게 됩니다. 립을 갈 때에는 일단 마법의 장화랑 파멸의 구슬을 삽니다. 막타를 먹거나 초반 영킬을 위해 파괴의 장갑을 가셔도 좋습니다. 나엘 립케들을 파악하고나서, 상대팀한테 큰 견제만 안한다면 잘 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초반 6렙 이후부터는 궁을 배워도 마나때문에 못쓸때도 있는데요 치즈를 갖고 다니면서 적절히 빠셔도 좋아요 ㅎ..



중반



중반쯤 넘어오면 전사의 갈고리를 준비하세요. 전갈은 4가지 아이템으로 조합이 가능한데 먼저 가는 순서에는 딱히 차이가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전갈은 효율이 참 좋기때문에 세텨에게도 꽤 유용하게 쓰입니다. 그다음에 신속의장화를 초신속의 장화로 바꾸세요. 근데 이보다 먼저 파멸의 망토로 먼저 가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초신속의 장화로 맞추는 이유는 세티어가 아바타가 댔을 때 이속이 느려지므로 이속을 늘려야 하기 때문입니다. 




후반



파멸의 망토를 악마의 망토로 바꾼다음 힘의 지옥 구슬을 가주세요. 그리고 여유가 더 된다면 힘의 지옥 구슬을 힘의 띠로 바꿔주고,  전사의 갈고리는 엘룬의 심판으로 교체작업을 ㅋㅋ 이정도만 달고있어도 거의 풀템입니다. 세텨는 케릭이 좋긴 하지만 은근히 신경써야 할 부분들이 많아요. 마나관리, 컨트롤, 한타 때 영킬을 누구먼저 해야하는지 등.. 근데 잘만 하면 역시 강한 케릭이죠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