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즐기기

죽으면사는게임, 카로시2 - 슈퍼카로시

by baebangdong 2014. 12. 26.


제목 자체가 좀 아이러니하죠? ㅋㅋ 죽으면사는게임이라니... 그런데 제가 거짓말하는 것이 아니라 엄연한 사실입니다 ㅎㅎ

슈퍼카로시라는 이름의 카로시2 게임은 맵에 나오는 가시를 이용하여 자살을 해야만 다음 스테이지를 도전할 수 있는 플래시인데요

죽지않고 출구로 나가버리면 곧바로 메인페이지가 나오면서 처음부터 재도전을 해야하죠 ㅋㅋㅋ 그럼 바로 아래에서 시작해보세요.

 


오리지날 버전에서 업데이트된 것이 있다면 슈퍼맨으로 변신할 수 있다는 겁니다. 물론 첫번째 스테이지부터 가능한 것은 아니지만

계속 하다보면 변신할 수 있는 레벨이 나옵니다. 그 상태가 되면 무한으로 점프도 할 수 있고 가시에 찔려도 죽지 않더군요 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