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즐기기

호텔경영게임 - 테마호텔 게임

by baebangdong 2014. 12. 21.


커다란 콘도나 호텔을 경영할 정도면 돈이 얼마나 많아야할까요? ㅎㅎ 많이 투자한만큼 수익도 상당할텐데요 평생에 그런

건물을 소유해볼 수 있는 사람은 복권당첨자 또는 부모님을 잘만나는 경우를 제외하고 자수성가하여 이루는 분들에 한해서는

정말 하늘의 별따기일겁니다. 그만큼 모험도 해보고 경험도 많이 쌓아야겠죠? ㅋㅋ 오늘은 호텔경영게임을 올려보았습니다 ㅎㅎㅎ

 


영어 제목으로는 테마호텔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실제로는 이런 것을 운영할 가능성이 거의 없겠지만 게임으로라도

꿈을 이뤄보시기 바랍니다 ㅋㅋ 그런데 직접 또 해보면 그리 쉽지만은 않다는 것을 느끼실겁니다. 아무튼 즐겜하시기 바래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