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공략법

스타크래프트 저그 라바컨트롤 [라바 움직이기, 오버로드돌리기]

by baebangdong 2011. 8. 29.


스타크래프트 저그 라바컨트롤 [라바 움직이기, 오버로드돌리기]



난 저그유저다.
나는 라바를 움직이는 방법을 안다.
그렇다고 이리저리 자유롭게 움직이는 건 아니고 ㅎ,, 한 방향으로만 -_-..

일단 헌터같은 맵에서 4:4 를 할 때 9시 방향이 걸렸을 때만 좀 유용하다.

하는 방법 :
1. 오버로드와 라바를 하나의 부대로 만든 다음 S버튼(스탑)을 누른다.
2. 그러면 라바들이 왼쪽으로 이동한다.
3. 그럼 미네랄에 더 가깝게 이동하는 거고 미세하게나마 미네랄을 더 빨리 캘 수 있다 ㅋㅋㅋㅋㅋ


그다음,,,
오버로드 돌릴 때 무슨 패트롤을 써서 돌린다고들 하는데 나는 그렇게 안한다.

하는 방법 :
1. 오버로드를 상대편 해처리나 넥서스 위에 정확히 올려놓는다.
2. 오버로드를 클릭하고, 넥서스 근처 빈 공간에 클릭했다가 다시 재빨리 넥서스를 클릭한다.
3. 오버로드가 돌아간다.

암튼 그럼 즐겜~
배넷에서 나 보면 함 뜨자
상대해 주마 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