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 것들

잉여의 놀이터 스킨 바꾸고 오랜만에 포스팅 ㅋ

by baebangdong 2014. 7. 26.


오랜만이라는 단어는 바로 이럴 때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한창 블로깅에 빠져서 매일같이 잉여스러운 글들을
작성하곤 했는데 언제부터인가 소홀해지더니 그 후로 몇 년동안 단 한번도
글을 작성한 기록이 없네요 ㅋㅋㅋ



오늘 날짜가 2014년 7월 26일이니까
가장 마지막에 작성된 글인 2012년도 3월 12일로 따지면
거의 2년도 넘었네요 ㅋㅋ 저의 포스팅 주제는 대부분 게임과 관련된 이야기였습니다.
그리고 오랜만에 블로그를 다시 시작해볼까 하는데 뭔가 새롭게 바꾸고 싶어서 스킨이나
다른 걸로 바꿔보았습니다.



제가 선호하는 2단형 스킨 중에서
골라보기로 했습니다. 사실 티스토리 스킨들 중에서도
2단짜리가 가장 많은 것 같네요 ㅋㅋ 그 다음이 1단일 줄 알았는데
3단이 뒤를 잇고 마지막이 1단짜리 스킨입니다.



해당 스킨을 적용한 후에
가로 폭을 좀 늘렸는데 기본 타이틀 이미지가 좀 짤려서 나오길래
아예 이미지 자체를 빼버렸습니다. 더 깔끔하고 좋네요 ㅋㅋ 만약 오늘을 시작으로
꾸준히 운영하고자 한다면 게임과 관련한 주제는 변함이 없을 것 같습니다. 일단 포털사이트에서
제 글을 어떻게 반영할 지도 좀 지켜봐야할 것 같구요. 너무 오랜만이라 휴면을 해제한 상태라서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