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공략법

카오스 바이퍼 템트리 [바이퍼 템맞추기]

by baebangdong 2012. 3. 10.


카오스 바이퍼 템트리 [바이퍼 템맞추기]



정말 오랜만에 카오스 카테고리에 써보는 것 같네요ㅋㅋ
오늘 알아볼 템트리는 바이퍼 템트리에요ㅎ 사실 요즘은 카오스를 거의 안하고
최근에는 카오스대신 리그오브레전드 라는 게임을 가끔 하고있는데, 요게 첨에는 카오스보다
쉬운줄알았더니 계속 해볼수록 그리 쉬운것만은 아니라는 걸 알게되었음 ㅋㅋㅋㅋ

암튼 잡솔은 그만하고 바이퍼 템트리를 알아보아요!!!!!!!
바이퍼는 언데드의 민첩캐릭으로 한때는 프렌지걸고 엄청난 공속을 자랑하는 캐릭이었는데요,
언젠가 한번 패치된 이후로 많이 하향된 느낌임ㅋㅋ

바이퍼 이름 설명부분에 플라잉 스테이크 라고 나와있는데
이건 뭐 날아다니는 뱀이라는건지 암튼 이름이 쫌 웃김 ㅋㅋㅋㅋㅋㅋ




바이퍼 템트리



처음 시작하면 부엉이는 일단 팔아주세요 ㅋㅋ
참새도 그렇고 암튼 새 종류에다가 부엉이 달고다니면 쫌 웃겨서 ㄷㄷㄷㄷ;;
그것보다도 저는 벙이사면 돈딸려서 말리는 기분이 들어서
거의 모든캐릭을 할 때에 초반 부엉이를 팔고 하는 편임 ㅋㅋㅋㅋ




바이퍼 템트리 초반



바이퍼 템트리 초반의 모습인데요, 간단하게 천원짜리 장화랑
싸구려 민첩의 장화를 구입해주세요 ㅋㅋㅋㅋ 보통 센터라인을 가게되는데
상대방에서 견제캐릭 있으면 좀 짱날거에요. 체라북에 불 켜지면 돈 딸리면
민첩장화 팔아버리고 체라북 사서 같이 견제하거나 막타 드세요. 그리고 위 사진처럼
흡포는 항상 소지하면서 필요할 때 빨아주세요 ㄷㄷㄷ;;




바이퍼 템트리 중반



위 사진은 초반템트리랑 비교해서 갑자기 엄청난 템을 한꺼번에 맞춘 느낌이죠 ㅋㅋㅋㅋ
맞추는 순서를 대략 설명하면, 일단 향상된 신속의 장화 조합해주시고
단검, 방패, 나뭇가지, 날렵함의 장갑을 구입하여 전사의 갈고리를 조합해주세요.
그 다음 아까 체라북을 사두었다면 팔아버리고 민첩의 지옥구슬을 조합해주신다음,
악검 맞추는거임 ㅋㅋ 근데 악마의검 대신 자객환영검을 맞춰도 대요.
카오스 템트리는 정석이 없으니깐 상대 영웅 맞춰서 템 맞추는 게 젤 좋겠죠 ㅋㅋ




바이퍼 템트리 후반



일단 악검과 전사의 갈고리를 모두 팔아버리고 엘축과 엘심으로 구입해주세요.
민첩의 지옥구슬도 팔아버리고 피의검을 구입하는데요, 도박이긴하지만 일단
중급까지는 가주는게 좋겠죠 ㅋㅋ 그리고 신발대신에 구슬조합으로 가주셔도 되는데요,
B조합 이속체젠으로 가주시면 대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