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공략법

메이플스토리 돈잘버는법, 메이플 돈벌이 몇 가지ㅋ

by baebangdong 2012. 3. 4.


메이플스토리 돈잘버는법, 메이플 돈벌이 몇 가지ㅋ

메이플 돈벌이 - 메이플스토리 돈잘버는법




오늘은 그냥 잉여얘기나 하나 할까 하는데요,
메이플스토리 돈잘버는법에 대해 몇 가지만 알아보려고 해요 ㅋㅋㅋ
메이플스토리 돈잘버는법 중에서 가장 좋은 방법은 아마도 현질이겠죠 ㅋㅋㅋㅋㅋ
역시 이 돈이라는 거는 현실에서나 게임상에서나 안 통하는 곳이 없는 듯 ㄷㄷㄷㄷㄷㄷ;;;

하지만 게임에다가 돈 쓰는게 버릇이 들다보면, 나중에는 계속 현질을 하게되는 안좋은 습관이 될 수 있으니
그건 조심해야함 ㅋㅋㅋㅋㅋ 저도 예전에 한창 문상 사다가 지른적 많았는데 그게 한번 지르다보니
계속 하게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이런 현질없이 메이플 돈벌이를 하기 위해서는 역쉬 노동이 필요한데요
아무튼 몇 가지 메이플스토리 돈잘버는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1. 메이플스토리 돈잘버는법[메이플 돈벌이]
 - 사냥하기


이건 그냥 노가다인데요ㅋㅋㅋ 사냥 많이 하고 돌아댕기면서 떨어진 거 다 먹으면서 돈을 버는거임 ㅋㅋ
아니면 c1이나 c2 같이 터가 좋은 곳에서는 사냥도 많이하고 다른애들이 템도 안먹을때가 많아서 그런거라도 몽땅
챙기셈 ㅋㅋㅋ 그리고 몬스터들 사냥하면서 다른 기타 템들이나, 장비템, 동전이나 지폐 등.. 그냥 다 주워버려요 ㅋ
귀찮아도 일단 다먹으셈. 한마디로 티끌모아 태산 ㄷㄷㄷㄷ;;;




2. 메이플스토리 돈잘버는법[메이플 돈벌이]
 - 캐릭터 만들기


캐릭을 일단 많이 만들어보세요 그런다음 60렙이나 70렙 정도까지 찍으신다음 장공퀘를 하러 가여 ㅋ
캐릭터당 장공퀘 2개만 깨더라도 돈이 충분히 댑니다. 장공퀘 연금술제인 퀘하면 장공10퍼,
60퍼 중에서 랜덤으로 나오게 되는데 60퍼나오면 일단 대박이고 <장공퀘 에오스탑 청소> 하면 선행퀘로
무기공 랜덤 60퍼 받고 장공10퍼, 60퍼 중 랜덤으로 나오게 되는데 무기공 60퍼가 일단 잘나오고,,
그담에 장공60퍼 나오면 적어도 캐릭터당 돈 꽤 벌수있어요.. 그리고 이거를 다른 캐릭터도 똑같이 반복하는 거에요ㅋㅋㅋ




3. 메이플스토리 돈잘버는법[메이플 돈벌이]
- 이벤트 노리기


레전드코인같은 이벤트 있자나요? 일단 그런 이벤트가 제일 돈벌기 중 짱이구요,, 드랍률 2배 이벤트 같은 경우에는
이벤트 몬스터 사냥 하다보면 보라색 서핑보드가 뜨는데 드롭율 2배일 때 보라색 서핑보드가 값이 꽤 나갈거에요 ㅎㅎ 
아님 아이스 박스ㅎ 거기서 여러가지 서핑보드가 뜨는데요, 거기서도 보면 서핑보드 뜨는데 암튼 그런거 모아서 팔면 댑니다.
암튼 이벤트를 잘 노리세요!!!!!




4. 메이플스토리 돈잘버는법[메이플 돈벌이]
- 몬스터 노리기


주문서 잘나오는 몬스터를 노려보세요 ㅎㅎ 근데 사실 주문서 잘 나오는 몬스터는 별로 없긴 없는데요,
그냥 사냥하시다가 주문서 주우면 뭐ㅎ 근데 가끔 팟같은거 하다가도 팟 깨면 주문서 떨구기도 하니까 잘 노려보세요 ㅋㅋ
아님 레시피 잘나오는몬스터인데, 테라숲같은데 있는 애들 잡아서 레시피를 떨구면 주우샘 ㅋㅋㅋ 
암튼 걔내들한테서 레시피 엄청 뜯어내보세요 ㅋㅋ




5. 메이플스토리 돈잘버는법[메이플 돈벌이]
- 그 외 방법들


그냥 구걸을 하세요 돈달라고 ㅋㅋ 헤네같은데서 함 해보셈...
아니면 미친인맥 이용하긴데요,, 아는애들 있으면 최대한 다 말해서 돈 달라고하세요 ㅋㅋㅋ
다른 방법은 템 팔기 전문가가 되어보세요 물건을 잘 팔아야되는 건데요, 그거 잘 하면 어떤 때는 짭잘하게 벌 때도 많습니다.
이벤트 때 얻은 템들을 판다든지 아님,,,,, 사냥하다 뜨는 주문서같은거 판다든지, 장신구제작을 한다든지 등.....



메이플스토리 돈잘버는법 중에서 어떤사람들은 뭔 버그를 쓴다든가 그렇다든데 그건 위험한 발상인거 같고 ㅋㅋ
암튼 부캐 많이 키우면서 돈벌이방법 다 적용시키세요 ㅋㅋㅋ
근데 저번에 해킹사건 있었을때 돈이란 템 다털린애들 많이 봐서ㅋㅋㅋ 
아무튼 메이플스토리 돈잘버는법은 여기까지임 ㄷㄷㄷㄷㄷ ;;; 돈 마니버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