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공략법

메이플스토리 와일드헌터 스킬트리와 스텟

by baebangdong 2012. 2. 27.


메이플스토리 와일드헌터 스킬트리와 스텟
메이플 와일드헌터 스킬트리




오늘 알아볼 메이플 스킬트리는 와일드헌터 스킬트리에요 ㅋㅋ
궁수계열에 속하는 레지스탕스로 재규어를 타고다니는게 특징인데요,
메이플 캐릭중에서 그리 인기가 많은 캐릭은 아니라고 생각되지만 암튼 요것도
유저들마다 의견이 다르고, 잘 키우면 재밌음 ㅋㅋㅋㅋ

와일드헌터 스킬트리를 알아보기전에 우선 와일드헌터 스텟부터 알아볼까요!!!!
와헌은 일단 궁수계열이니까 기본적으로는 덱스를 찍어주시는데요, 자본에따라 좀 바뀔수가 있어요.

자본이 많다면 올덱 찍어주어도 무방하고여 ㅋㅋㅋㅋㅋ
그담에 자본이 적을수록 힘에도 투자를 하는 방식인데,
보통정도 된다면 힘을 20~40 정도 투자하신 후 덱스에 투자, 그리고 무자본에 가깝다면 
힘에 50~60 이나 그 이상 투자해주시고 올덱 가주시면 댈거 같네요 ㅋ

암튼 지금부터는
메이플 와일드헌터 스킬트리를 알아봅시다!!!!!!!
사람들마다 취향이 다른거니깐
너무 맹신하지는 마시고 그냥 참고용으로만 알아두샘ㅋ





와일드헌터 스킬트리 1차



재규어 라이딩 1 - 트리플 샷 10 - 크로스보우 부스터 10 - 재규어 라이딩 10 (M) -
트리플 샷 20 (M) - 크로스보우 부스터 20 (M) - 더블 점프 10 (M)

1차 와일드헌터 스킬트리의 경우 네개스킬 모두 마스터인데요,
첨에 재규어 라이딩 찍고나서부터는 네개스킬 마스터 까지는 자유롭게 찍어도 댈거 같네요 ㅋㅋ
더블점프는 재규어 점프시 다시한번 점프를 하는건데요, 와헌의 더블점프가
궁수계열 더블점프의 시초가 아닐까 하는 생각임ㅋㅋㅋ





와일드헌터 스킬트리 2차



봄 샷 1 - 크로스보우 마스터리 20 (M) - 봄 샷 (M) - 피지컬 트레이닝 10 (M) - 소울 애로우 10 (M) -
파이널 어택 20 (M) - 스왈로우 10 (M) - 마인 20 (M) - 재규어 로어에 나머지 스텟 투자!!

2차 와일드헌터 스킬트리의 경우 봄 샷을 시작으로 위처럼 하나하나 마스터 해주시면 대는데요,
일곱개 스킬 모두 마스터 해주시고 마지막에 재규어로어 찍어주세요ㅋㅋ 그럼 13포인트 찍을 수 있을거임.
요게 밀격스킬이라서 파퀘나 몬파시에 필요할수도있는데 요즘 몬파도 하향댔고,,,
암튼 밀격은 다른애들의 힘을 좀 빌리셈 ㅋㅋㅋㅋㅋ





와일드헌터 스킬트리 3차



와일드 샷 1 - 크로스로드 10 - 라이딩 마스터리 20 (M) - 클로우 컷 20 (M) -
크로스로드 30 (M) - 비스트 폼 30 (M) - 와일드 트랩 1 - 블라인드 10 (M) -
와일드 트랩 20 (M) - 실버 호크 20 (M) - 나머지 스킬포인트는 와일드 샷에 투자!!!!

3차 와일드헌터 스킬트리의 경우 위처럼 와일드샷 먼저 하나 찍고,
일곱개의 스킬을 모두 마스터해주시고 마지막에 와일드샷에 투자해주셈 ㅋㅋ 그럼 3포인트임.
비스트폼 스킬은 하이위즈덤이 저렇게 바뀐건지 먼지 몰겠음ㅋ 그리고 MP 물약이 더 비싸긴하지만
HP 물약 아낄려면 클로우 컷을 애용해주셈 ㅋㅋㅋㅋ





와일드헌터 스킬트리 4차



와일드 발칸 1 - 샤프 아이즈 1 - 플래쉬 레인 1 - 와일드 발칸 30 (M) - 크로스보우 엑스퍼트 30 (M) -
캐미컬 쉘 10 (M) - 샤프 아이즈 30 (M) - 어드밴스드 파이널 어택 30 (M) - 나머지는 자유분배!!!

4차 와일드헌터 스킬트리의 경우 기본적으로 위처럼만 찍어주시고,
그담부터는 자유분배 하셔도 댈듯ㅋㅋ 와헌 4차 때에는 모든스킬 다 올려도 스킬포인트가 남기때매
앞에서 못찍었던거 알아서 찍어주셔도 댈거 같고여ㅋㅋㅋ 그리고 마북도 잘 뚫어주셔야대고,,,,,
지금까지 와일드헌터 스킬트리랑 스텟 알아봤는데요, 암튼 즐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