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공략법

리그오브레전드 캐릭터 종류 정리 [리그오브레전드 캐릭터 한번에 보기]

by baebangdong 2012. 2. 24.


리그오브레전드 캐릭터 종류 정리 [리그오브레전드 캐릭터 한번에 보기]




아직 lol 을 많이 접해보지 못해서
고급스러운 게임팁은 쓸 엄두가 안나고 그냥 기본적인 거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ㅋㅋ
리그오브레전드 캐릭터가 굉장히 많다는 것은 lol 을 해보신 분들은 다 아실텐데요, 한번에 이 캐릭들을
모두 셀렉이 가능한게 아니고 매주 로테이션으로 돌아가는 시스템이더군요.

리그오브레전드 캐릭터를 왜 한번에 모두 이용하게 하지않고
이렇게 매주 나누어놓았는지 궁금했었는데, 알고보니 날짜에 관계없이 원하는 캐릭을 하기위해서는
현질을 해야 되더군요ㅋㅋㅋㅋㅋ 돈 벌기위한 나름대로의 괜찮은 전략인듯 ㄷㄷㄷㄷㄷ;;;

암튼 lol 홈페이지를 참고해서
리그오브레전드 캐릭터들을 모아봤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캐릭터 모음]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네요 ㄷㄷㄷㄷㄷ;;;
제가 이 엄청나게 많은 리그오브레전드 캐릭터들 중에서 직접 해본 캐릭은 피즈와 말자하,
그리고 어떤 활쏘는 캐릭이었는데 그건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ㅋ
피즈는 근거리캐였고 말자하는 원거리 캐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피즈보다는 말자하가 더 좋은 거 같네요 ㅎㅎ

암튼 그건 그렇고
요번주 캐릭을 알아보면......



리그오브레전드 캐릭터들 옆에 있는 화살표 방향을 누를때마다
캐릭들이 바뀌길래 엇,,, 엄청나게 고를수 있는 캐릭이 많네 라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화살표를 누를때마다 캐릭이 하나씩만 밀려나는 거였네요 ㅋㅋㅋㅋㅋ
하나하나 세어보니 총 아홉종류의 캐릭을 고를 수가 있군요 흠....

그래도 뭐 이정도면 해볼만 하겠네요ㅋ
다른 캐릭이 하고싶다면 다음주를 기다려야 하는 듯....
돈 많으신 분들은 걍 지르면 되겠지만 ㅋㅋㅋㅋ
다음주에는 이 캐릭을 제외한 캐릭들만 나오는건지 아닌지 모르겠네요.
로테이션이라는 말을 쓰는거보니 그래도 골고루 나오기는 하는 듯 ㅋㅋ

리그오브레전드 캐릭터들 수를 모두 세어보니 92마리네요.
매주 아홉마리씩 나온다고했을때 약 10주 정도가 걸리고,,, 매일같이 게임했을때
모든 캐릭을 접해볼수 있는 기간은 약 두달에서 세달 정도가 되겠네요 ㅋㅋㅋㅋ
이런생각을 왜 해보는지 모르겠지만 암튼 즐건 lol 하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