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과 뮤직비디오

나윤권 겁이나서(with 백지영) 듣기와 가사보기

by baebangdong 2012. 2. 19.


나윤권 겁이나서(with 백지영) 듣기와 가사보기

나윤권 겁이나서 듣기 - 재생버튼을 누르면 음악이 나와요ㅎ



나윤권 겁이나서 - 가사


나 날혼자 두고서 나 떠나며 내게 행복하란 말 왜 하니..
마지못해서 내가 눈물 참고 있는데 왜 끝까지 너의 생각만 하니...
나 또 다시 물을께 나 없이도 네가 잘 살 수 있냐고..
혹시 장난일까 하는 마음에 억지 웃고 물어 보지만 왜 넌 아무말못해..
사랑해서 헤어진단 뻔한 말로
날 위한 다는 거짓말로 너 떠나가면 그만이니
나 겁이나서 너 없는 내가 겁이나서
한참을 걷지도 못한 채 자꾸 눈물이 나

널 널 잊어 보려고 잘 못 먹던 술도 많이 마셔 봐도
그럴수록 나의 곁에 니가 없다는게 난 두려워져 자꾸 술이 늘어가
사랑해서 헤어진단 뻔한말로
날 위한다는 거짓말로 너 떠나가면 그만이니
나 겁이나서 너 없는 내가 겁이나서
한참을 걷지도 못한 채 자꾸 눈물이 나 그대 나를 점점 떠났나요
우리 이제 정말 끝난 건가요 제발 헤어지잔 그 말 말아요

아직도 난 너만 아는 바보라서
오지 않을 줄 난 알면서 잊는다는게 잘 안돼
널 사랑해서 널 한순간도 못 지워서
좀 그 자리에 멈춰서서 너를 기다릴께 기다릴께 너를 기다릴께..




나윤권 겁이나서 - 나윤권 백지영 이미지



나윤권 겁이나서라는 노래는 실력있는 가수 백지영과 함께한 듀엣곡이에요 ㅎㅎ
가사내용을 보면 이별의 이야기를 담고있는데요, 남녀가 헤어지는 과정을 나타낸 곡이에요.
이별과정에서의 남녀의 감정을 볼 수 있고, 그러면서도 다시 만날 날을 생각하고 기다리는
간절한 마음까지 나타나 있습니다.

나윤권 겁이나서를 작곡한 사람은 서정진, 그리고 김세진인데요 그 중에서도
김세진은 작사까지 맡았다고하네요 ㅎㅎ 사실 이 나윤권 겁이나서 라는 노래는
나윤권이 입대하기 전의 마지막 노래라고 하는데요 지금쯤 훈련 잘 받고 있을 듯 ㅋㅋ

암튼 건강히 군복무 잘 마치고
2년후에 컴백해서 더 좋은 가수가 되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