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공략법

카오스 가래 템트리 [가래 템맞추기]

by baebangdong 2012. 2. 17.


카오스 가래 템트리 [가래 템맞추기]

 


올만에 카오스 템트리 써보는거 같은데요ㅋㅋ
포스팅 안한 캐릭이 뭐가있나 알아보다가 오늘은 가래 템트리를 써보기로 정했어요ㅋㅋ
가래는 꽤 할만한 캐릭이라고 생각되는데요, 나이트엘프의 꽤 쓸만한 뎀딜캐릭이죠ㅋㅋㅋㅋㅋㅋㅋ

핵을 쓸 수 있는 영웅이 언데에 비해서 나엘이 적은 거 같은데
암튼 핵이 궁인 가래는 한타때에도 댈꼬다녀야 하는 중요한 캐릭이에요ㅎ
그러기 위해서는 일단 잘 커야대겠지지만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가래는 보통 립은 거의 안가고 라인이나 탑을 먹게 되는데요, 체력도 적은데다가
후반 역할이 중요한 캐라서 조용히 잘 크는게 좋을 거 같네요 ㅋㅋㅋㅋ
암튼 지금부터 가래 템트리를 알아볼까요!!!!! 항상 말씀드리는 거지만 사람마다
맞추는 방법이기때문에 그냥 간단히 참고용으로만 봐주세요ㅋㅋ




가래 템트리



일단 부엉이는 팔아주시길 ㅋㅋ
정석은 뭔지 모르겠지만 암튼 저는 벙이 팔고 시작하는게
돈도 많고 편해서 ㅎㅎㅎ




가래 템트리 초반



벙이 판다음에 신발을 먼저 맞춰주는데요,
초신속인가... 암튼 신발 최종단계인 은색신발까지 맞추기엔 돈과 시간이 많이 걸리니깐
신속의 장화 정도까지만 맞춰주신 후 상점에 체라북에 불 들어오면
곧바로 구입해주세요 ㅋㅋ 위 경우는 쌍체라로 간 경우고여,,,
완전 극초반에는 싸구려 민첩템인 민첩의 장화로 도배하셔도 대요
신발대신 구슬조합 가는 경우도 있는데 그럼 체력이 좀 딸릴 거 같애서 ㅋㅋ

초반에 막타 잘 드시고 상대 견제좀 하다가 6렙 되시면
립 도는애랑 기회 잡아서 같이 체라에 핵까지 쓰면서
영킬 한번 해주시고ㅋㅋ




가래 템트리 중반



신발을 최종신발로 조합해주시고여
전사의 갈고리를 조합해서 공속을 올려주심 대여ㅋㅋ
체라는 둘다 팔아도 대긴 하지만 막타 계속 드시고 싶으면 하나만 팔고
민첩구슬 맞춰주심 대요 ㅋㅋ

돈은 모이자마자 바로바로 써주시는게 좋은데요 
돈이 많을수록 디졌을 때 잃는 돈도 많아지기 때문임ㅋㅋ 뭐,,, 잘 안죽는 초고수라면
상관없겠지만 ㄷㄷㄷㄷㄷㄷ;;; 그리고 한타때 애들이랑 같이 댕기면서 악동같은 애들 
우선적으로 잡아주시고여, 상황에 따라서 타워나 중보에도 걍 핵 써버리샘 ㅋㅋ




가래 템트리 후반



디펠 지팡이대신 체력까지 올려주는 마방갑 맞춰주시고,
심판이랑 저,,, 달처럼 생긴거,, 엘룬의 은총인가요 저거는 원거리캐한테
대부분 필요한 템이죠 ㅋㅋ 그리고 바띠까지 갖추면 뭐... ㅎㅎㅎ
뎀딜 원한다면 피검으로 맞춰주셔도 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