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공략법

메이플스토리 소울마스터 스킬트리와 스텟찍기

by baebangdong 2012. 2. 15.


메이플스토리 소울마스터 스킬트리와 스텟찍기

메이플 소울마스터 스킬트리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정보중에서 소울마스터 스킬트리를 알아보려고 해요 ㅋㅋ
전사 중에서도 검사에 속하는 기사단인데요, 소울마스터 스킬트리를 알아보기전에
우선 소울마스터 스텟부터 알아봐야죠ㅋㅋ

사실 전사캐라는 걸 말했을 때부터 미리 감은 잡으셨겠죠 ㅋㅋㅋㅋㅋ 
소울마스터 뿐만이 아니라 전사캐는 방어구나 무기에 덱스제한이 없기때문에
굳이 덱스에 투자할 필요가 없이 걍 올힘으로 가면 댈듯하네요!!!!!
혹시라도 덱스에 찍으신 분 있으면 지금부터라도 올힘 ㄱㄱㄱㄱㄱ싱 ㅋㅋ



암튼 스텟은 너무 간단하게 끝이났고 ㄷㄷㄷ;;;
지금부터는 소울마스터 스킬트리를 알아볼까요!!!!!!!!
유저들마다 찍는게 다를 수 있으니 그냥 참고만 해주세요 ㅋㅋㅋㅋㅋ




소울마스터 스킬트리 1차


파워 스트라이크 11 - 소울 1 -  HP증가 10 (M) -
슬래시 블러스트 20 (M) - 소울 10 (M) - 아이언 바디 10 (M)

1차 소울마스터 스킬트리의 경우 슬래시 블러스트 습득조건이 파워 스트라이크 1렙 이상
찍어야 되니깐 우선 파워 스트라이크에 먼저 투자를 해주시고 나머지 스킬들을 모두 마스터 하시면 대요 ㅋㅋ
찍는 순서는 크게 상관은 없을듯 ㄷㄷㄷㄷㄷ;; 제가 쓴거는 파워 스트라이크를 마스터하지 않은 경우인데
그렇게 안하고, 슬래시 블러스트 11까지만 찍은담에 파워 스트라이크를 마스터하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해두세요!!!!!




소울마스터 스킬트리 2차


소울 블레이드 1 - 소드 마스터리 5 - 소드 부스터 6 - 분노 20 (M) - 소울 러쉬 1 -
소드 부스터 20 (M) - 소드 마스터리 20 (M) - 파워 리플렉션 20 (M) - 파이널 어택 11 -
소울 러쉬 10 (M) - 파이널 어택 20 (M) - 피지컬 트레이닝 10 (M)

2차 소울마스터 스킬트리의 경우 소울 블레이드는 처음에 1만 찍어준 담에
나머지 스킬들을 모두 마스터해주시면 대는데요, 아마 소울 블레이드 포기하는게 젤 나을 듯요ㅋㅋㅋ
그 외에 파워 리플렉션 포기형도 있는데 암튼 선택은 여러분들이 ㅋㅋ
그리고 소울러쉬보다 분노를 먼저 마스터했는데 이 경우는 파퀘나 몬파에 적합할 꺼고
사냥위주로 띠실 분이라면 소울러쉬를 초반에 마스터 해주시면 댈거 같네요!!!!!!!!!




소울마스터 스킬트리 3차


콤보 어택 1 - 브랜디쉬 20 (M) - 콤보 어택 20 (M) - 소울 차지 1 - 
소울 드라이버 20 (M) - 소울 차지 10 (M) - 셀프 리커버리 1 - 어드밴스드 콤보 20 (M) -
셀프 리커버리 20 (M) - 패닉 10 - 매직 크래쉬 1 (M) - 코마 20 (M) - 패닉 20 (M)

3차 소울마스터 스킬트리의 경우 콤보어택까지 찍으신담에 83렙에서 소울차지 1 찍어주시고여,
84렙부터는 스킬포인트를 모아야함 ㅋㅋ 그리고 90렙 까지 모은담에 소울 드라이버 배우시고
모았던 sp로 소울 드라이버에 투자ㅋㅋㅋ 그리고 93렙 까지 셀프 리커버리 1 찍고,
94레벨이 되면 또 스포를 모아주세요!!! 그리고 100렙이 되면 어드밴스드 콤보 배우신담에
모아놨던 sp를 어드밴스드 콤보에 투자해주세요 ㅎㅎ



글고 위에 쓴거는 코마랑 패닉 둘다 마스터한 경우인데 그 외에
둘중에 하나만 마스터하시고 남는 sp 는 1~2차때 못찍은거 찍어도 대요 ㅋㅋ
짐까지 소울마스터 스킬트리 알아봤는데요 오늘도 말이 길어졌네요 ㄷㄷㄷㄷ;;;;;;
암튼 그럼 즐메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