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 것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독수리슛 감상하기

by baebangdong 2012. 2. 14.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독수리슛 감상하기

저는 축구 관람이라고는 월드컵밖에 안하지만 ㅋㅋㅋ
인터넷에 호날두 독수리슛이 떴길래 뭔가 해서 봤더니 정말로
슛돌이가 독수리슛을 날리는 것처럼 공이 날아가다가 뚝떨어지네요 ㄷㄷㄷㄷㄷㄷ;;;
암튼 직접 호날두 독수리슛을 확인해보는 게 나을 듯 ㅎ

 


레알 마드리드와 레벤테의 경기였는데 호날두 독수리슛을 포함한 해트트릭으로
역전승을 거두었다고 합니다. 해트트릭이라고 하면 한 경기에 세골이상 넣는 거죠?
그럼 총 4 대 2로 승리를 거두었으니 그중에서 반 이상을 호날두가 다 해결한거군요 ㅋㅋㅋ

레벤테와의 원정경기였음에도 불구하고 역전승을 거둔 레알 마드리드는
정말 기분이 좋았을 듯 ㅎㅎ 근데 축구 광팬은 내 친구들중에 몇명도 막 경기있는 날이면
새벽에도 꼭 챙겨보고 그렇다든데 팀 이름이랑 선수이름, 게다가 이적현황까지 싹다 알고있는거 보면
정말 신기함 ㅎㅎ

그나저나 이제 월드컵도 얼마 안남았군요 흠....
2010년 월드컵은 좀 암울했었는데, 2014년 월드컵때는 꼭 좋은결과 있길 ㅎㅎ
2014년 월드컵 개최지는 브라질이라고 하네요. 그럼 다가올 월드컵 우승국은 브라질이 유력하단 말인가.. ㄷㄷ;;
암튼 오늘의 주인공인 호날두 사진이나 몇장 올리고 글을 마치겠음ㅋㅋ
정말 운동도 잘하면서 얼굴도 잘생겼네요 ㄷ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