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과 뮤직비디오

린 시간을거슬러 가사보기와 노래듣기

by baebangdong 2012. 2. 11.


린 시간을거슬러 가사보기와 노래듣기
 
해품달ost 시간을거슬러 가사, 듣기 - 재생버튼을 누르세요!!




시간을거슬러 가사


구름에 빛은 흐려지고 창가에 요란히 내리는
빗물 소리만큼 시린 기억들이 내맘 붙잡고 있는데
갈수록 짙어져간 그리움에 잠기어 시간을거슬러 갈 수는 없나요

그 때처럼만 그대 날 안아주면 괜찮을텐데 이젠
젖어든 빗길을 따라가 함께한 추억을 돌아 봐
흐려진 빗물에 떠오른 그대가 내 눈물속에서 차 올라와
갈수록 짙어져간 그리움에 잠기어 시간을 거슬러 갈순 없나요
그때 처럼만 그대 날 안아주면 괜찮을텐데 이젠
흩어져가 나와 있어주던 그시간도 그모습도

다시 그때처럼만 그대를 안아서 시간을 거슬러 갈 수는 없나요
한번이라도 마지막 일 지라도 괜찮을텐데

 



린의 시간을거슬러 가사와 노래를 들어보았는데요, 이 노래는 요즘 한창 인기를 얻고있는
해를품은달에 나오는 노래에요ㅋㅋㅋㅋ 음원차트에서 1위까지 차지했었다고 하는데요 드라마가 인기가 높아서
음악까지 인기가 높아진 것도 있겠지만, 그건 둘째치고 린이 역시 노래를 잘 하는 듯 ㅎㅎ

시간을거슬러 가사를 보니깐 지나간 추억을 너무나도 그리워 하는 것 같네요.
해품달을 몇 번 보긴 봤는데, 사랑하는 사람을 서로 가까이 두고도 알아보지못하는 상황이
정말 안타깝더군요 ㄷㄷㄷㄷ;;; 암튼 이 시간을거슬러 가사와 드라마의 상황이 노래와 딱 맞는 듯 ㅋㅋㅋㅋㅋ
처음부터 이 드라마를 봤으면 더 재밌었을것 같은데 좀 아쉽기도 하고 ㅎㅎ
한가인도 이쁜거 같지만 지금의 왕비가 되려는 분도 이쁜거 같음 ㅋㅋ 이름은 모르겠지만..

근데 앞으로 그 왕이랑 왕비가 되려고 했던 무당이 서로 예전의 추억을 알게되면
이 드라마의 이야기가 끝나는건지,,, 그 이후에는 어떻게 이야기가 전개되는건지 궁금하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