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과 뮤직비디오

노을 살기위해서 듣기, 가사, 뮤직비디오 감상하기

by baebangdong 2012. 2. 5.


노을 살기위해서 듣기, 가사, 노을 살기위해서 뮤직비디오
 
노을 살기위해서 듣기, 노을 살기위해서 뮤직비디오 감상





노을 살기위해서 - 가사

내가 이렇게도 가슴이 뛰는 건..
그대가 내 마음에 다녀 갔었나 봐..

우리사랑은 또 스쳐가지만..
세상에서 가장 그리운 사람~
내가 어느 새 그대 이름을 불러~

원합니다 내가 살기 위해서
그 사랑이 아파도 기다릴께 여기서
사랑이란 멀리 있어도 언젠간 만날 테니까
니가 없으면 죽을 것 같아서 살기 위해서~
왜 이유없이 눈물이 났는 지.. 음~
그렇게 가슴 아파야 했는지.. 워~
지금 달려가 꼭 말해주고 싶어.. 우워우워~

원합니다 내가 살기 위해서
그 사랑이 아파도 기다릴께 여기서
사랑이란 멀리 있어도 언젠간 만날테니까
니가 없으면 죽을 것 같아서 널 사랑해서.. 우워우워~ 워~ 워~
두 번 다신 못 보게 될 까봐
연기처럼 니가 사라 질까봐 난 두려워~

원합니다 내가 살기 위해서
날 살게 해준 사람 바로 그대입니다
눈물마저 고맙습니다 그대가 준 것이니까
그리움 조차 나는 행복해서~
살기 위해서.. 널 사랑해...





노을 살기위해서 뮤비이미지와 노을 사진들



오늘 들어본 노래는 노을 살기위해서 라는 노래입니다.
노을이 컴백한 이후로 쫌 잘나가는 듯 ㅋㅋㅋㅋ 노을 살기위해서는 사실 요즘 인기있는
빠담빠담이라는 드라마의 ost 인데요, 저도 몇번 언뜻언뜻 봤었는데 처음부터 봤다면 정말 재밌을 듯ㅋㅋㅋ
한지민은 의사였나... 그리고 정우성이 좀 모자란 애로 나오는 거 같은데 암튼 둘이 사랑한다는 내용이겠죠 ㅎㅎ

노을 살기위해서는 노을의 듣기좋은 목소리에 선율좋은 오케스트라가 어우러진 곡으로
곡의 초반부에는 독백처럼 시작되다가 갈수록 감정이 고조되고 마지막에는 내가 살기위해서는 그대가 있어야만 된다는
노랫말로 감동이 있으면서도 감미로운 멜로디가 있는 음악입니다.
 
노을 살기위해서 라는 노래도 좋지만 그나저나 빠담빠담 뜻이 뭔지 궁금했었는데
알고보니 우리나라 말이 아니더군요 ㅋㅋㅋㅋㅋ 저는 순우리말 뜻이 있는 뭔가가 있을거라고 예상했었지만
반전이 있었다는 ㄷㄷㄷㄷㄷ;;; <빠담빠담>은 프랑스어로 <두근두근>이라는 뜻으로 심장이 뛰는 소리라고 하네요 ㅎㅎ
실제로 자신의 연인이 정우성이나 한지민이면 정말 빠담빠담 빠담빠담 난리가 날 듯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