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공략법

메이플스토리 나이트워커 스킬트리와 스텟찍기

by baebangdong 2012. 2. 3.


메이플스토리 나이트워커 스킬트리와 스텟찍기

나이트워커 스킬트리 참고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캐릭중에서 도적인 나이트워커 스킬트리를 알아볼거에요 ㅋㅋ
요 전에는 괴도팬텀에 대해서 쓴 것 같은데 암튼 점점 메이플 캐릭들의
스킬트리를 거의 다 써나가는 거 같네요 ㅋㅋㅋ

나이트워커 스킬트리를 알아보기전에 먼저 스텟부터 알아봅시다!!!!!!
기본적으로는 올럭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자본에 따라서 조금씩 바뀌기도 함 ㄷㄷㄷ;;;
자본 별로 없다 싶으시면 덱스를 한... 30~40 정도 투자한 다음 나머지 올럭으로 찍어주시고여,
완전 무자본이다 하시면 덱스를 그것보다 좀 더 찍은다음에 올럭 가주세요 ㅋㅋ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는 
나이트워커 스킬트리를 알아볼까요!!!!!!





나이트워커 스킬트리 1차



다크사이트 1 - 럭키 세븐 1 - 다크니스 1 - 헤이스트 6 - 님블바디 10 (M) -
헤이스트 20 (M) - 럭키세븐 20 (M) - 다크 사이트 10 (M)

1차 나이트워커 스킬트리의 경우 다크니스만 제외하고 나머지 스킬을 모두 마스터해요 ㅋㅋ
다크니스는 솔직히 1만 찍어도 상관없는 스킬인 듯 ㄷㄷㄷㄷㄷ;;;
그리고 나머지 찍는 순서도 꼭 위에랑 똑같이 맞출필요는 없고 자유롭게 찍되
나머지 네가지 스킬은 모두 마스터해주세요 ㅋㅋㅋ





나이트워커 스킬트리 2차



플래시 점프 1 - 자벨린 마스터리 5 - 자벨린 부스터 6 - 윈드 탈리스만 1 - 슈리켄 버스트 1 -
피지컬 트레이닝 10 (M) - 크리티컬 스로우 20 (M) - 자벨린 부스터 20 (M) - 뱀파이어 10 -
플래시 점프 10 (M) - 자벨린 마스터리 20 (M) - 슈리켄 버스트 20 (M) - 뱀파이어 20 (M)

2차 나이트워커 스킬트리의 경우 위처럼 찍어주시는데 윈드 탈리스만 포기형이에요 ㅋㅋ
윈드 탈리스만은 밀격스킬이고여, 슈리켄 버스트는 다중공격스킬인데 원래 2차때는 다중공격이 없었는데
얼마전에 생겨나서 좀 갠춘한듯 ㅋㅋ





나이트워커 스킬트리 3차



스프릿 자벨린 1 - 쉐이드 스플릿 1 - 쉐도우 파트너 6 - 래디컬 다크니스 20 (M) - 아드레날린 10 (M) -
쿼드러플 스로우 20 (M) - 쉐이드 스플릿 14 - 베놈 20 (M) - 쉐도우 파트너 20 (M) - 쉐이드 스플릿 20 (M) -
쉐도우 웹 20 (M) - 다크플레어 1 (M) - 스프릿 자벨린 10 (M) - 포이즌 봄 30 (M)

3차 나이트워커 스킬트리는 위 사진에 있는 스킬들이랑은 좀 안맞죠ㅋㅋ
메이플 홈피에서 업뎃을 아직 안한 듯 ㄷㄷㄷㄷㄷ;;; 암튼 위처럼 찍어주시고여, 스킬 쫌 알아보면...
쉐이드 스플릿은 나워의 다중공격 스킬로 꽤 좋구여, 쉐도우 파트너는 소환의돌도 없어지고 뎀지도 세졌기때매
꼭 마스터 해주세요 ㅋㅋ 쿼드러플 스로우는 원래 트리플 스로우까지였다가 표창 네개로 늘었쬬 ㅋㅋ

그리고 각 스킬 마스터시
렙제랑 퀘 잘 보시면서 해야댐ㅋㅋㅋㅋ 그럼 암튼 오늘도 즐메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