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과 뮤직비디오

ns윤지 마녀가 된 이유 듣기, 가사, 뮤직비디오 감상

by baebangdong 2012. 1. 18.


ns윤지 마녀가 된 이유 듣기, 가사, 뮤직비디오 감상
ns윤지 마녀가 된 이유 듣기




요즘 이 노래가 많이 들리는 것 같애요 ㅋㅋㅋㅋ
처음에는 그냥 그랬는데 들을수록 노래를 따라하게 된다는 ㄷㄷㄷㄷ;;;;;

ns윤지 마녀가 된 이유는 원래는 순수하고 착했던 소녀가, 사랑때문에 상처를 받아서 마치 소녀가 마녀가 된 것같은
느낌을 주는 가사로 이루어져, 힙합느낌에서 락의 느낌, 거기다 팝 까지 겸비가 된 다양한 장르의 느낌을 갖는 
노래라고 하네요. 흠.... 그래서 중독성이 있는 듯 ㅋㅋㅋㅋㅋ

사실 ns윤지가 가수였다는 것도 잘 몰랐는데, 언젠가 한번 케이블방송 순위를정하는여자에 나온 걸 보고, 청순하고
예쁜 이미지였는데 요번 마녀가 된 이유 뮤비를 보고 섹시함까지 가졌다는 걸 알게됐음 ㅋㅋ 금발로 염색한 머리에다가 
아이 메이크업에다가 옷까지 그렇게 입으니 완전 다른느낌인 거 같음 ㄷㄷㄷㄷㄷ;;; 마녀가 된다 하더라도 
좋다고 따라다닐 사람들 많을 듯 ㅋㅋㅋㅋㅋ 암튼 ns윤지 사진이나 감상하시죠!!!!






ns윤지 마녀가 된 이유 - 가사


you know were done.. its over now..
this is not a pay back.. this is my return..

extra extra read all about it
the queen is back in the game hey
here we go now hey here we go now hey
here we, here we, here we go now ha
here we go now hey here we go now hey
here we, here we, here we go now ha
this is this is a yo ns 윤지 where you at girl

don't act a fool 넌 벌써 네번째 foul 
기회는 끝 깨져버린 알리바이 what you gonna do
어쩌라구 어쩌라구 너같은 건 한 트럭도 싫어
꺼져버려 저리가 just go

a yo I don't think you understand this
bring it back i said bring it back

시커먼 니 속셈은 뻔뻔해
이젠 더이상 순진했던 내가 아냐
왜 변했는지 unforgettable
넌 정말 bad bad boy ah ah ah

I hate you forget you 니가 싫어
입 닥쳐 좀 꺼져 please just give up
내가 마녀가 된 이유 더 독해지는 이유
because because 다 너 너 때문이야

똑같은 레퍼토리는 안 통해
그만 불쌍한척 우는척 하지마라 please
왜 변했는지 unforgettable
넌 정말 bad bad boy ah ah ah

I hate you forget you 니가 싫어
입닥쳐 좀 꺼져 please just give up
내가 마녀가 된 이유 더 독해지는 이유
because because 다 너 너 때문이야

넌 내 사랑을 짓밟고 웃고 있죠
바보같은 사랑에 난 매달 렸죠
내가 마녀가 된 이유 널 저주하는 이유 now
어서 도망가 난 총을 든 소녀야
hey hey hey ha ha hey hey ha~

ah ah ah
I hate you forget you 니가 싫어
입닥쳐 좀 꺼져 please just give up
내가 마녀가 된 이유 더 독해지는 이유
because because 다 너 너 때문이야

넌 내 사랑을 짓밟고 웃고있죠
바보같은 사랑에 난 매달렸죠
내가 마녀가 된 이유 널 저주하는 이유 now
어서 도망가 난 총을 든 소녀야


댓글